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잠실 롯데월드 가기전 점심 해결하기 잠실역 황기순의 칼국수&돈까스

by 삧삧 2024. 8.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삧삧입니다~!

 

이게 정말 몇년만인지..

8월 26일 월요일에 롯데월드를

다녀왔어요!!

 

롯데월드 가기전 빈속이라

안으로 들어가기 전 먹을게 뭐가 있나

찾아보다가 역사 안에

황기순의 칼국수&돈까스가 있어서 다녀왔어요

황기순의 칼국수&돈까스는

잠식역 9번출구 쪽으로 가면

어렵지 않게 바로 찾을 수 있어요!

메뉴가 되게 많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칼국수도 있고~

칼국수 안좋아하는 친구가 먹을 수 있는

돈까스와 덮밥 등 메뉴가 많았어요

11시 40분정도쯤 도착했는데

테이블이 많이 안차있었는데

앉아있다보니 점심시간으로

직장인분들도 많이 오셔서

금방 테이블이 차더라구요

테이블엔 휴지와 수저세트가

준비되어 있어요

테이블에 앉아있으면

김치와 단무지 그리고 물을 준비해주세요

친구는 돈까스 세트(돈까스+미니비빔국수)

고구마치즈돈까스로 변경해서 주문했어요

 

고구마 안에 치즈와 돈까스가 생각보다

낭낭하게 들어가있고 바삭바삭한게 맛이 좋았어요

미니비빔국수도 역시나 돈까스와 합이 너무 좋았어요

칼국수 8,000원에

만두 2개도 있고 양도 엄청 많아서 놀랐어요

 

칼국수는 멸치육수인 것 같았어요

멸치육수에 야채 그리고 양념장이 들어가서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칼국수였어요

 

맛은 모두가 알 만한 맛이었고

양이 정말 많아서 가성비로 정말 좋은 메뉴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