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부평 신상 이자카야 미스타교자 부평점 (feat.인쌩맥주 부평점 파인애플 jmt~)

by 삧삧 2024.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입니다~!

 

주말마다 부평에 일이 있어서 가는 요즘 반대편에 주황주황한 모습의 가게 발견

눈에 엄청 띄어서 꼭 한번 가보자 생각하다가 마침 부평에서 약속이 생겨서 주황주황 미스터교자 부평점에 다녀왔어요

 

미스터교자

인천 부평구 경원대로 1409 1층 103호

월~일 오후5시~오전2시

라스트 오더 오전1시

매일 다 먹고 나가면서 찍자하면서 외관 까먹는 사람 저랍니다~!ㅋㅋㅋ

부평역 지하상가 12번 출구 나와서 쭉 걸어오다보면 주황주황한 미스타교자 부평점이 있어서 찾기 굉장히 쉬워요

신상 이자카야 미스타교자 부평점은 내부도 주황주황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갔다니 널널한 자리라 좋았어요ㅋㅋㅋ

테이블엔 각종 양념과 젓가락 그리고 주문가능한 QR코드가 있었어요

테이블위에 티슈는 따로 없었어요 요청을 해야지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냥 티슈를 안썼어요 ㅋㅋㅋㅋ

 

QR을 이용해서 주문하면 됐고, QR 주문은 처음 사용해봤는데 메뉴를 같이 보는것과 추가주문할때는 편하지는 않더라구요 익숙해지지 않아서 그런거겠죠? 키오스크가 처음에 도입됐을 때 헷갈렸던것처럼요ㅋㅋ

미스터교자 부평점의 기본안주는 완두콩을 준비해주시면서 손 닦을 수 있게 손수건을 주시는데 테이블 위에 두기전에 손 위에 직접 주시더라구요 👍👍👍

 

저희는 대표메뉴인 야끼소바(9,000원) 야끼교자(5,000원)을 주문했어요

야끼소바(9,000원)이 먼저 나왔어요

단짠단짠 볶음면 걍 호로록호로록 들어가더라구요

야끼교자(5,000원)이 나왔는데 두접시가 나와서 읭?! 했는데 주말상관없이 오후5시~7시까지 1+1 이벤트를 하시더라구요 

왼쪽 접시가 사진상으로 이상하게 더 까매보이긴하는데 오른쪽 접시보다 더 바삭해서 저는 더 좋았어요ㅋㅋㅋ

매일 오후5시~7시 야끼교자 1+1이벤트 놓치지 마세요오~

미스타교자의 소스 안내문?!도 있어요 사장님께서 설명을 해주시지만 저희는 딴생각하다가 서로 뭐였지? 하고 찾아보니 자리에 있더라구요 ㅋㅋㅋ

추가주문한 마라양볶음(8,000원)

생소하고 약간 꺼려지는? 비주얼이라 고민하다가 친구가 먹고싶다기에 주문해봤어요

소의 양을 마라소스를 이용한 사천식 볶음요리라고해요

(**소의 양 : 소의 첫번째 위)

마라소스를 이용해서 매콤한 맛이 났지만 마라의 맛은 생각보다 강하지 않았고 쫄깃한 식감을 갖고있는 음식이었어요

 

가볍게 맥주한잔하기 좋은 미스타교자 부평점

인쌩맥주 부평점 파인애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