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스타벅스 10대 매장 국내1호점 스타벅스 이대R점

by 삧삧 2024. 7.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번 스타벅스 경동1960점 이후 스타벅스 10대 매장 중 한 곳인 스타벅스 이대R점에 다녀왔어요

사진이 다 너무 이상하게 찍어서 올릴까말까 하다가 소개 해드립니당ㅎㅎ

 

이대R점은 국내 스타벅스 1호점이라고 하더라구요!

 

이대R점은 이화여대 가는 방향에 자리잡고 있어요

너무 더워서 바로 들어가느라 외관사진을 찍진 못했어요ㅎㅎ

일단 이대R점은 다른 지점보다 음료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디카페인 원두는 따로 없었고, 카페인이 들어가지 않은 음료가 2개정도? 있었어요

디저트 종류도 살짝 적긴 했지만 그래도 있을건 다 있는 너낌?ㅋㅋㅋ

국내 최초 스타벅스 이대R점

이대R점은 테이블이 바 테이블로 되어있더라구요

스타벅스 MD들~

찾아보니 스타벅스1호점 이대R점에서는 클래스 수업도 하는 것 같더라구요

2층까지는 바 테이블이 같이 있고, 3층에는 일반 테이블로 자리가 있고, 화장실도 3층에 위치 해 있었어요

저희는 아이스 바니라빈라떼와 아포카토를 그리고 생크림 크레이프롤을 주만해서 먹었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는 샷이 한개만 넣어달라고 주문했어요

아포카토에 아이스크림 다 먹으면 원래 에소프레소 이렇게 쓴건가요?ㅋㅋㅋㅋㅋ

카페인에 취약한 저에게 아이스크림 다 먹고 남은 에소프레소는 먹은지 얼마 안돼서 속이 울렁거리고

도저히 먹지 못 할 것 같아 포기했어요ㅋㅋㅋㅋㅋ

이날 결국 새벽에 겨우 잠들었다는 후문이..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