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경동시장 스타벅스 경동1960점 금성전파사 딸기콜드폼딸기라떼 말차티라미수라떼 생크림크레이프롤 (feat.경동시장먹거리 냉면 육회비빔밥)

by 삧삧 2024. 6.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유튜버 떡볶퀸님이 다녀오고 핫해진 경동시장에 다녀왔어요

 

제기동역에서 가까운 경동시장은 보통 인삼이나 약재 이런쪽으로 많았어요

먹거리쪽으로만 원하신다면 청량리역쪽에서 와서 경동시장안의 청량리시장으로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저희는 스타벅스를 가기 전 밥을 먹기위해 시장 안 냉면집에 들렸어요

냉면집에 들어가서 앉았는데 사실 냉면가격보고 너무 놀라버린..

시장 안 냉면이 11,000원 육회비빔밥11,000원

저희는 밥과 면 하나씩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요즘 너무 더워서 육회가 살짝 두려웠지만 먹고싶은거 먹어야 행복하니 시켜줬어요ㅋㅋㅋㅋ

냉면 육수를 먹어보고 식초를 넣으라고 써 있어서 먹어봤더니 식초는 안넣어도 될 육수맛이어서 겨자만 넣었어요

더운 여름 냉면 한사바리 해주니 시원하고 좋았어요

경동시장 안 스타벅스 경동1960점

시장 안 오잉? 여기에 스벅이 있어?? 라는 곳에 위치 해 있었어요

계단을 올라가서 출입문을 두번 더 들어가면 스타벅스 경동1960점이 위치 해 있었어요

스타벅스 경동1960점은 실제 극장을 개조한 곳으로 계단식 구조로 평소 볼 수 없었던 스타벅스 인테리어였어요

계단식으로 되어있는 곳 말고 사이드쪽에도 테이블이 있었는데 칸막이?가 있어서 그런지 계단식보다는 조용한 느낌이었는데 저는 앉아보니 시야가 막혀있어 조금 답답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스타벅스 경동1960점의 MD는 다른 지점과 다를 것은 없었어요

앞 쪽 한켠에는 무대가 있었어요

금토일 18:00~18:30 30분간 공연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스타벅스 베이커리 & 케이크

제가 평소에 가던 스타벅스에는 베이커리보다 케이크 종류가 주였던 것 같은데

스타벅스 경동 1906점엔 베이커리도 좀 있더라구요

스타벅스 경동 1960점에는 다른지점에서 판매하지않는 특별한 메뉴가 있었어요 

막걸리향크림콜드브루(비알코올), 인절미크림라떼, 딸기콜드폼초콜릿

딸기콜드폼딸기라떼(카페인프리), 티라미수 초콜릿, 말차티라미수라떼

6가지 음료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저희는 어딜가면 시그니처 메뉴든 스페셜 메뉴든 시켜보기때문에

톨 사이즈에 가격이 좀 사악했지만 딸기 콜드폼 딸기라떼와 말차티라미수라떼를 주문했어요

스타벅스는 진동벨은 안주잖아요?

그래서 이 넓은곳에서 어떻게 하지..? 직원분들 목 나가는거 아닐까? 했지만ㅋㅋㅋㅋㅋ

벽쪽에 주문번호 OR 닉네임이 나와서 보고 음료를 받으러 가면 됐었어요

친구가 딸기콜드폼딸기라떼를 주문했는데 먹어보고 그냥 거품 먹는 느낌이라며 ㅋㅋㅋㅋ

저도 폼이 올라간 음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확 와닿는 맛은 아니었어요

 

제가 주문한 말차티라미수라떼는 음 말차초콜릿? 먹는 느낌이었어요

 

두 메뉴 다 저희 입맛에는 크게 맛있다라고 느끼진 못 했지만 경동1906지점만의 음료를 맛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메뉴 생크림 크레이프롤은 크레이프의 얇은 한겹한겹이 엄청 부드럽고 생크림이 달달해서 저희가 시킨 단 음료보다는 아메리카노에 잘 어울리겠더라구요

크레이프가 한장씩 잘 뜯어지지는 않더라구요 뭔가 크레이프 먹을때마다 그렇게 먹고싶은데 ㅋㅋㅋㅋㅋ 

스타벅스 경동1960점에서 나오면 금성전파사가 나오는데요

예전에 사용하던 냉장고, 세탁기, TV가 있었는데 너무 신기했어요ㅋㅋㅋ

 

제가 방문했을 땐 금성전자 새로고침 센터는 리뉴얼하는지 막아져있었어요

 

너무 먼 스타벅스 경동1960점이었지만 새로운 분위기의 스타벅스로 인천러에게 한번쯤 가볼만한 곳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