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홍대 연남동 태국식 쌀국수 진한 국물의 쌀국수 맛집 소이연남

by 삧삧 2024. 7.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홍대, 연남동 많이 돌아다니고

전에 학원 다닐때도 지나가던 곳인데 항상 사람이 많고 맛집이라고 들어서 항상 궁금했더

소이연남을 이제서야 다녀왔어요

소이연남의 외관

친구도 인생 쌀국수라며 꼭 먹어보라고해서 들어가기전부터 두근두근 

평일 점심시간 되기 전이라 테이블은 아직 널널했어요

직원분들이 너무 친절하시고 더운 여름 들어가자마자 너무 시원해서 먹기전부터 기분 좋아져버렷..!!

소이뼈국수도 궁금하긴 했지만 일단 저희는 패스~!

다음에 방문하면 뼈국수로 주문해봐야겠어요!

테이블에 있는 키오스크로 소고기국수(중간면)과 소고기국수(중간면) 쌈샐러리 제외 

그리고 싱하 하이볼 주문 후 자리에서 바로 결제 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쌀국수에 같이 첨가할 수 있는 조미료들이 있었어요

저희는 온전한 쌀국수를 느끼고 싶어서 따로 첨가하지는 않았어요

쌈샐러리 제외한 쌀국수

먹기 전부터 진한 국물에 가슴이 두근두근!

쌈샐러리 제외하지 않은 쌀국수 

 

쌀국수 국물이 굉장히 진하고 고기도 적당히 쫀득 부드러웠어요

친구가 왜 인생쌀국수라고 했는지 알겠더라구요

내 맛집리스트 추가 

태국 싱하 탄산수를 사용한 싱하 하이볼인 것 같아요

하이볼이 달달하니 평소 술집에서 마시던 토닉워터 하이볼보다 더 달달하고 술맛이 덜 나는 맛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