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인천 계산동 핫플 오징어물회 맛집 산오징어 비빔회 양푼무침 (feat.망원한강공원,망원시장_군만두,우이락고추튀김,한강라면,타코방_타코야끼)

by 삧삧 2024. 6.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희 동네 오징어물회 양푼무침으로 유명한 곳이 있는데요

SNS에서도 몇번 뜨더니 사람이 더 많아져서 동네주민 울고있어요ㅜㅜ ㅋㅋㅋ

 

20대 초반 동네친구들과 자주 갔었는데 모두 사회인이 되면서 못가다가

어언 10년만에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겨울에는 석화찜으로도 많이 방문하시더라구요

평일 5시쯤 도착했는데도 실내자리는 꽤 차 있었고 해가 슬슬 지니까 앞에 문을 열고 실외에도 테이블을 여시더라구요

양푼무침 양푼물회 고것이 문제로다

정말 고민하다 물회로 결정했어요

나오자마자 와 미쳤다~!!

오랜만에 보는 비주얼 죽지 않았다... 그리웠어..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쫜득한 오징어와 여러가지 야채와 물회의 육수가 더운 여름에 땀흘리고 물회 한입하면 더운거 저리가라~

여름엔 물회 아니겄어요~

물회 양이 많아서 소면을 시킬까말까 하다가 먹을때 먹자 하고 소면도 주문했어요

계란찜은 시킬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옆테이블에서 계란찜 시키고 나왔는데 냄새 무슨 일인지..

냄새에 홀려 저희도 주문했어요

냄새만큼 맛있다 날치알도 엄청 많았어요

오징어물회 먹고 정말 배불렀지만 타코야끼 아홉알 정도는 먹을 수 있잖아요?

지나갈때마다 한번은 먹어보자 싶었는데 드디어 먹어본 타코방 타코야끼

안에 타코도 생각보다 커서 씹는맛이 좋았어요

 

그나저나 초점이 저 뒤로..~

오징어물회 먹기 전날 망원한강공원에서 먹었던 한강라면, 군만두, 우이랑 고추튀김

저렇게 먹고 다음날 간단히 먹기로 했는데 간단히 뭐냐고요~

 

한강라면 자리 잡느라 불어버렸지만 맛있어~

군만두는 망원시장에 너무 늦게 도착하고 다 닫아버리고 군만두가 보여서 구매한건데 시간이 지나도 엄청 바삭하고 맛이 좋아서 놀랐어요 떡볶이도 생각나고..ㅋㅋㅋㅋ

우이락 고추튀김은 워낙 유명하잖아요?

고추가 굉장히 크고 안에도 실하게 들어있고 맛없없 조합 

그냥 내 자신이 초라해보여 올리는..ㅋㅋㅋ

왜케 쪼그려서 굽어있는지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