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충북식당 SNS 맛집으로 소문난 우장산역 인근 한식당

by 삧삧 2024.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우장산역 인근에 자리잡고있는 충북식당에 다녀왔어요

충북식당은 SNS에서 맛집으로 소문나있어요
저희는 평일 오픈런해서 오픈시간인 11시 전에 도착했는데 벌써 안에서 많이들 식사하고 계시더라구요

테이블이 6개가 있는데 그 중에 한자리가 남아서 운이 좋게 바로 먹을 수 있었어요

 

충북식당은 1인식사는 제한되며, 한테이블당 메뉴2개로 통일 해 달라고 써 있었어요

 

영업시간

월 ~ 금 11:00 ~ 14:30

토요일 11:00 ~ 15:00

일요일 정기휴무

충북식당은 앞저시와 물은 셀프 서비스로 이용 할 수 있었어요

포장서비스는 제공되지않지만 남은 음식은 일회용위생봉투에 셀프로 포장해 갈 수 있는 것 같았어요

충북식당의 메뉴들

저희는 청국장과 제육볶음을 주문했어요

충북식당의 기본찬들은 청포묵, 김치, 석박지, 황태포가 나왔어요

기본찬들도 잘 나와서 놀랐는데 제일 놀란게 밥이 고봉밥으로 나왔어요

처음에 다 먹을 수 있을까 너무 걱정했어요 밥 남기는거 싫어해서ㅎㅎ,,,

청국장(9,000원)

청국장이 엄청 고소하더라구요

된장찌개와 무슨찌개의 중간같은데 그 무슨찌개가 생각이 안나는..ㅋㅋ..

제육볶음(10,000원)도 나왔는데 처음에 양에 정말 놀랐어요

매콤달콤한 맛이라 고봉밥이 눈깜짝할새없이 사라지더라구요

기본찬들은 바뀌기도 하는것 같았어요

기본찬들도 잘 나오고 메인메뉴들도 맛도 좋고 양도 많아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한끼였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