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성동구] 성수 베이커리 카페 : 곤트란쉐리에 성수역점

by 빛22 2023.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성수에 갔다가

카페 잠시 들릴 시간만 돼서

역이랑 제일 가까운

콘트란쉐리에 성수역점에 다녀왔어요

곤트란쉐리에 성수역점은

성수역 1번출구로 나와

오른쪽으로 꺾으면 바로 보이는 곳에

위치 해 있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고

카페가 널찍널찍했어요

곤트란쉐리에는

프랑스 베이커리 쉐프가

창립한 프랑스 명품 베이커리 브랜드라고 해요!

저희는 퀸아망,크로아상,아몬드..어쩌구..와

녹차라떼를 주문했어요..!!

 

크로아상은 일 하고 저녁에 먹을라고

포장해달라고 했어요 

 

녹차라떼는 제가 딱 좋아하는

꾸덕한 맛 ㅎㅎ

퀸아망은 달달구리 했고

아몬드 어쩌구는

유튜버 해쭈님이 아몬드 크롸쐉!을

너무 맛있게 드셔서 저도 그 바삭함을

생각하고 먹었는데

 

사실 아몬드 어쩌구와 더불어

퀸아망도 눅눅한 맛이 더 커서

베이커리류는 조금 실망했었어요ㅜ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