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남구]강남역 분위기 있는 술집 : 29펍 1호점 이탈리아 빈티지

by 빛22 2023. 10.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추석연휴 첫날에

약속이 있어 강남에 다녀왔어요

29펍은 5호점까지

서울 강남쪽에 분포 돼 있는데요

호점마다 테마가 있어서

골라서 가면 될 것 같아요!

 

저희는 영국이랑 이탈리아랑 고민하다가

1호점 이탈리아 빈티지로 결정하고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들어가자마자

분위기 좋다 느꼈어요..!

전체적으로 테마에 맞게

정말 빈티지 스럽더라구요?!

 

아무래도 연휴라서 예약을 하고 갔었는데

딱히 안해도 됐었을것같더라구요..ㅎㅎㅎ

 

당일 같이 간 언니가 29펍 가본적이 있는데

평소에는 사람이 많아 북적북적 하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이번 연휴가 길어서 다들 여행 갔나봐요

(부럽다ㅋㅋㅋ)

테이블 옆 책 같은게 있어서

뭐지 싶었는데 열어보니 티슈가 있더라구요ㅋㅋ

웰컴주로 모스카토를 준비 해 주세요

너무 달달하고 입맛 돋게 하기 좋은 술ㅎㅎ

저희는 잭 다니엘 애플과 음료를 같이 시켰어요

잭다니엘 애플 향부터 너무 좋았는데

데미소다 애플맛이랑 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나중에 스프라이트도 아예

데미소다로 바꿨어요ㅋㅋㅋ

제가 그 전에 피자 먹고싶다해서

언니가 피자메뉴 있다해서 페페로니피자를

주문했는데.. 음.. 사실 피자에서 별 맛이 안나서

좀 당황했어요ㅜㅜ 핫소스도 없다해서 피자는 좀 아쉬웠어요

소세지와 매쉬드포테이토

소세지와 매쉬드포테이토 뭔가 조합이 읭?

스러웠는데 맛있더라구요

매쉬드 포테이토 자체가 맛나서

약간 그것만 퍼먹었어요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