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성동구] 성수 초밥 : 스시현

by 빛22 2023. 9.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성수쪽에 빈티지샵 갔다가

하나도 못 건지고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지나가다가 초밥집이 보여서 다녀왔어요

스시현은 건물 2층에 위치 해 있어요

점심시간 다 지나서

식사하시는 분들은 많이 없었어요

 

저희는 커플정식(35,000원)보고

들어간거였는데

메뉴판에는 없었고

그와 똑같은 커플정식 1인 20,000원이 있어

커플정식 2인을 주문했어요

 

지금 확인 해 보니

커플정식(35,000원)과 1인 20,000원 하는

커플정식 나오는 음식이 똑같던데

가격이 왜 저러는지 지금도 모르겠네요...?!

정식을 주문하면

음식이 하나하나 차례대로 나와요

죽과 고구마맛탕으로

처음 속을 달래주고~~~

연어샐러드와 새우장이 나와요

샐러드가 새콤하니 너무 맛나더라구요

새우장은 장만 먹기에 살짝 짜서

밥이 생각나더라구요ㅎㅎ

초밥과 새우튀김,고로케가 차례대로 나와요

초밥은 사실 회가 탱글?한 느낌이 없어서

조금은 아쉬웠지만 밥이 많지 않은점은 좋았어요

 

여기 새우튀김이 엄청 실하고 맛나더라구요

새우튀김 맛집ㅋㅋㅋ

마지막으로는

알밥과 우동이 나오는데요

정식 먹고 이 날 너무 배불러서

배가 안펴지는채로

일터로 돌아와서 일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