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남구] 신논현 데이트 파스타 맛집 : 후추포인트

by 빛22 2023. 10.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인천러에게

강남이란..?

날 잡고 한번 가야 하는 곳인데요

 

뭘 먹을까 하다가

브런치 먹으려고 캐치테이블 걸어놨는데

도저히 대기가 줄어들지를 않아

주변에 파스타맛집 찾아봤어요~!

외관모습이

뭔가 아기자기한 넉힘~!

저희는 2시 50분쯤 도착했는데

브레이크타임으로 3시 50분까지

이용 가능하다고 했어요!!

 

브레이크타임 전이라

손님이 많았다가 확 빠져서

그때 호다닥 찍어봤어요ㅎㅎ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고르기에 어렵지 않아 좋았어요

 

저희는 화이트라구파스타와

살치살 스테이크를 주문했어요

후추포인트의

티슈와 물컵

후추라고 써져있는게 너무 귀여워요ㅜㅜ

화이트라구파스트

이거 진짜진짜진짜로 추천~~!!

크림이 느끼하지도 않고

라구도 많이 들어가고

계속계속 들어가는 맛입니다

살치살 스테이크

첨에 스테이크 겉이 너무 익어서

턱이 아팠는데 가운데 있는 애들은

부드럽더라구요

 

식당이 깔끔하고

맛도 좋아서

신논현 가면 다시 방문 할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