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중동] 신중동 분위기 좋은 힙한 카페 : EFG COFFEE

by 빛22 2023. 8.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일을 하다가 친구가 놀러와서
일하다 잠시 주변 카페에 다녀왔어요

신중동역에서 일한지 벌써
8개월이 됐는데 아직도 주변을 잘 몰라서
네2버에 검색해서 하나하나 정복하고 있는데요 ㅋㅋㅋ
 
이번에는 신중동역 3번출구
트리플타워 2층에 위치 해 있는
EFG COFFEE가 눈에 띄어서 다녀왔어요
 
들어가기전부터 파랑파랑
굉장히 눈에 띄더라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니
블루 앤 화이트 컨셉인 듯
너무 깔끔하고 힙스러운 느낌이었어요
 
애견동반인지 앞에
강아지 물그릇도 있더라구요ㅎㅎ

안쪽에 모니터에 카메라?가 켜져있어서

사진남기기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는 녹차라떼와 메론소다

그리고 바나나푸딩을 주문했어요

 

저 가운데 저건 뭘까요

녹차라떼일거같은데

시켰던 녹차라떼와는 다라더라구요??!

녹차라떼는 아래에 거의 가라앉아있어서

열심히 저어먹어줘야해요ㅎㅎ

처음에 왜케 우유맛만 나나 했더니

밑에 다 깔려있더라구요ㅋㅋㅋㅋ

 

메론사다는 처음 먹어봤는데

맛은 있는데 뭔가 먹으면 먹을수록

뭔가가 느끼한 맛이 났어요

 

바나나푸딩이 생각보다

따뜻?한 느낌이라 놀랐는데ㅋㅋ

안에 바나나랑 계란과자도 있고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