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마포구] 연남동 카페 : 솔트포레스트

by 빛22 2023. 8.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홍대 놀러가서

카페에 다녀왔어요~!

연남동 카페 솔트포레스트는

골목 안쪽이라 지나가다 워킹으로 들어가기에는

어려울거같은 곳에 위치 해 있어요!

안쪽은 깔끔한

우드톤과 그린컬러의 인테리어가

저희를 맞이해줬어요

바 테이블도 있고 야외에도 자리가 있었지만

너무 더워서 절대적으로 안쪽에 자리했어요ㅋㅋ

솔트포레스는 솔트크림이 올라간

크림음료가 시그니처라고 해요

 

근데 저희는 이날 너무 더워서

눈에 안보였는지 일반 음료를 시켰고..

블로그 쓰는 지금에서야 논커피 스그니처메뉴가

있는걸 알아버렸어요...ㅋㅋㅋㅋㅋ

 

수박에이드와 말차라떼

그리고 바닐라빈바스크치크케이크를

주문했습니다!

 

주문하면 사장님께서 자리로 가져다주세요^0^

수박에이드는 에이드위에

수박이 올라가는데 너무 달고 시원하더라구요

 

말차라떼는 제가 좋아하는 꾸덕한 라떼>_<

 

나중에 다시 간다면

솔트크린티라떼로 한번 마셔볼생각이에요!

 

(피부관리사의 tmi

여러분 근데 라떼가 턱 여드름 유발하는 거 아시나요..?

라떼 많이 마시는 분들 턱 여드름이 갑자기 올라온다면

한번 체크 해 보세요ㅎㅎㅎ)

바스크치즈케이는

안은 너무 달달하고 맛있었는데

사실 바스크케이크가 겉면은 태워서?!

만든 케이크라고는 하잖아요?

 

근데 사실 겉면이 너무 타서

탄맛이 나버릴정도라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속은 너무 크리만한게 부드럽고

달달한게 맛있었는데..

이 점 하나가 너무 아쉬웠어용

그치만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고 조용하고 깔끔한 카페라

재방문 의사 100% 드는 곳 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