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마포구]홍대/상수역 피자,파스타 맛도리 집 : 더핏짜 홍대

by 빛22 2023. 7.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래난에 홍대/상수 나들이 하고 왔어요

저희 언니가 피자맛집에 다녀왔다며

사진을 보여줬는데 너무 맛있어보여서

쉬는 날 바로 다녀왔어요~!

들어가면 너무 귀여운 모양의 핏짜가 맞이해줘요

테이블에는 소스와 티슈 등이 있어요

피자집이 너무 감각적..😍

힙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평일 낮 거의 오픈런해서

사람 없을 때 조용히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저희언니의 픽

콘앤쉬림프피자와

대표메뉴인 아메리칸버거피자

그리고 페퍼로니 크림파스타도

같이 주문했어요!

먼저 나온 피자

비주얼보고 와우 도랐다~ 생각했어요ㅋㅋ

피자가 엄청 빵같지 않나용??

콘앤쉬림프피자

뭔가 되게 매콤한 맛일 거 같은 비주얼~!

 

콘도 많이 올라가고 한입먹고 띠용!!

사실 도우가 두꺼운 피자는 안좋아하는데

저는 피자의 토핑보다 빵이 너무 맛있어서 놀랐어요

콘앤쉬림프는 먹으면서 먹을수록 약간 매콤했어요!

버거인만큼 사이에

양상추와 토마토 등등 있었어요!

 

치즈맛이 강할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치지맛은 안났고

야채들이 함께 있어서 그런지 깔끔한 맛이었어요

아메리칸버거 피자도 도우가 두꺼웠지만

빵 자체가 너무 맛있어고 아래가

바삭한게 더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피자도 피자인데 먹고 반해버린

페퍼로니 크림파스타

저는 사실 크림파스타는 별로 안좋아해서

기대 없었는데 여기는 크림 자체가 꾸덕하고

느끼한데도 너무 맛있었어요

 

피자들도 너무 맛있었지만

페퍼로니 크림파스타에 반했었던

더핏짜 홍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