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마포구]홍대입구/합정 신상 타코집 : 더맨타코 홍대서교점

by 빛22 2023.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와 만나서

다른 일정을 먼저 보고

오늘은 타코가 땡긴다!하고

서치를 들어갓더니

홍대에 새로운 타코집이 생겨서

다녀와봤어요

더맨타코는 홍대입구역과 합정역

사이에 위치 해 있어요

더맨다코는 주차가 불가하며

삼윤주차장에 주차가능하지만

주차지원은 따로 없다고 해요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편했고

화장실 들어가기 전 옆

물이랑 소스 등 셀프바가

준비 돼 있어요

더맨타코는

전체적으로 초록초록~

저희가 들어갔을 때는

저녁시간쯤이라 사람이 많았는데

음식 나왔을 때 쯤 전부 빠지더라구요

 

더맨타코는 자리에 준비 돼 있는

키오스크로 주문이 가능했는데

저희가 앉은 자리에는 키오스크

배터리?가 없어서 메뉴판 보고

주문했었어요

 

저희는

풀드포크 파히타 파티 셋트로

주문했어요

먹기 전 안내문 한번 읽어주고~

아보카도 과콰몰리 소스 제외하고

모든 소스 1회 리필

또띠아 1회 4장 리필

샐러드 작은 접시 1회 리필

이 가능했고

 

그 외 추가로 필요하면

비용 내고 추가주문 가능했어요

 

소스 추천조합도 있어서

맘에 드는 소스조합 찾아서 먹으면 될 것 같아요

풀드포크 파히타 파티 셋트

실하게 나온 음식들네온 조명 앞에 앉았더니사진들이 전부 형광연두 🤣

 

음식은 정갈깔끔하게 나오더라구요

원하는 재료, 소스 넣어

타코 만들어서 한입 와앙

먹으면 얼마나 좋게요ㅎㅎ

 

더맨타코는 아직 생기지않아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앉은자리에서 키오스크로 주문하는것도

굉장히 편리했던 가게였어요

무엇보다 화장실 내부에 있던게 굉장히

좋았었던것같아요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