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서구] 발산/마곡 생삼겹 맛집 : 육부자고깃집

by 빛22 2023. 6.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갑자기 삼겹살이 먹고싶어서

발산역에 가서 정하자 하고

무작정 발산역으로 가서

먹거리 골목 계속 돌아다니다가

육부자고깃집이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육부자고깃집은 대부분

소고기를 먹으러 오는 것 같아요

소한마리 소한접시 가격이 너무 착한데

생삽겹은 11,000원 가격이 더 착하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라

생삼결 3인분 먼저 주문했어요

밑반찬 세팅해주시고

바로 고기 가져다주세요!

삼겹살 이렇게 컷팅돼서 나오는 곳

정말 오랜만에 오는 것 같아요

요즘은 거의 통으로 나와서

굽다가 자르는 곳이 많잖아요

잘려 나와서 더 편하더라구요

중간에 된장찌개도

따로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삼겹살이 잘려있어서그런가

익는것도 금방 익었고

한입 먹어보니 야들야들 부드럽더라구요

그냥 지나가다 들린곳인데

맛있어서 더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냉면이 또 빠질수없죠 ㅎㅎ

물냉은 그저 그랬지만

느끼한 삼겹살 잡는데는

시원하고 좋았어요

한국인들 후식볶음밥

또 빠질 수 없잖아요?ㅋㅋㅋ

볶음밥은 셀프볶음밥이라

남은 고기도 잘게 잘라 같이

볶아서 누룽지 만들어서 먹었어요

 

나중에는 소한마리 먹으러

또 방문해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