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신림역 봉천역 카페 리뷰 : 와플/갈릭핫도그/초코빙수 카페두목

by 빛22 2020. 12. 1.
반응형

 신림역 봉천역 카페 리뷰 : 와플/갈릭핫도그 /초코빙수 카페두목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제가 친구네 놀러가면 밥먹고 항상 시켜먹는
후식이 있는데 너무 맛있어서 소개 해 드릴게요😋


봉천동에 위치한 카페두목 입니다
저는 여기서 항상 시키는 메뉴가
갈릭핫도그(5,900원)와 생크림와플(3,500원)인데요
생크림와플이 생크림만 들어가있어 가격이 세다고
생각이 들지만 제 입에는 가격을 잊을 수 있게 해주는
와플입니다ㅎ^___^
빙수도 땡겨서 초코빙수 작은 사이즈(9,900원)
같이 주문했어요


눈꽃두목 초코빙수 작은 사이즈
계속 음료랑 핫도그, 와플만 시켜먹다가
빙수는 처음시켜봤어요
눈꽃빙수 바탕으로 위에 첵스초코 초코볼 콘프러스트
아이스크림 초코시럽이 있습니다
아 배달 올 때 초코우유인지 초코시럽은 아닌것같은데
뿌려 먹을 수 있게 같이 오더라구요
위쪽에 토핑들을 먹고나면 중간중간에
토핑이 따로 없더라구요ㅠㅠ
토핑 추가가 있던데 추가로 했어야 하나봐요
같이 뿌려 먹을 수 있는 초코우유(?!) 뿌려서 먹었는데
사실 아무맛도 안나더라구요
9,900원 치고는 사실 아쉬운 빙수 였던 것 같습니다ㅠ


제가 사랑하는 두목 생크림 와플입니다
카페두목은 생크림을 버터 생크림을 쓰고 있는데요
버터 생크림으로 만드는 케익을 별로 좋아하지 않기에
맛있으려나 했어요
사실 처음 배달 할 때도 버터생크림인 줄 몰랐다는 ㅎ
근데 버터생크림에 대한 생각을 바꿔준 곳 ㅠㅠ
달달한 버터생크림과 와플의 조화가 정말 좋더라구요
입에서 살살 녹아요 ㅠㅠ

 
갈릭 핫도그
핫도그는 순한맛 매운맛 선택 가능하구요
둘 다 먹어봤지만 순한맛이 제 입맛에 맞는 거 같아
순한맛을 중점으로 시키고 있어요ㅎㅎ
이거이거 진짜 요물입니다 여러분
통통한 소세지 위에 마늘후레이크
처음에 마늘 후레이크 보고 조합이 괜찮나?
했는데 조합 좋습니다 여러분
저 마늘후레이크때문에 자꾸 생각이 나더라구요ㅠㅠ
밥먹고도 배불러도 저는 갈릭 핫도그는
항상 시키는 편이에요 ㅎㅎㅎ

포장도 깔끔하게 오고 배달도 빨리 오고
여러모로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