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리뷰 : 소고기 샤브샤브 한우리 / 폴바셋 롯데 김포공항점

by 빛22 2020. 11. 19.
반응형

 김포공항 롯데몰 맛집리뷰 : 소고기 샤브샤브 한우리 / 폴바셋 롯데 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저는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나중에 칼국수사리, 볶음밥/죽을 먹을 수 있는
샤브샤브!!!
제 최애 음식 중 하나입니다 ㅋㅋㅋ

김포공항 롯데몰에 옷 보러 간 김에
또 맛있는것도 먹어줘야하니까
돌아보다가 제 최애 음식!!
샤브샤브집이 있길래 들어갔어요ㅎㅎ

샤브샤브를 시키니 육수와 소스
밑반찬 등을 갖다주셨어요
밑반찬도 그렇고 참 정갈하고 깔끔하게
잘 나오지 않나요?
GOOD👏🏻

다들테이블을 보니
대부분 소고기전골을 시켜 드시더라구요
다음 또 방문한다면 먹어봐야겠어요😋


밑반찬 야금야금 주워먹다보면
나오는 야채들과 소고기 ㅎㅎ
테이블이 넓었지만 옆에 따로 간이테이블에
주셔서 메인테이블이 복잡스럽지 않아 좋았답니다


비주얼이 좀 이상하게 찍히긴 했지만 ㅋㅋㅋ
야채를 먼저 넣고 부글부글 끓어갈 때
소고기 투하!!!
뇸뇸!!
육수가 굉장히 건강한 맛이에요
조금은 자극적이어도 좋았겠다 생각합니다ㅎ

그래도 저의 최애 샤브샤브!!
칼국수와 죽까지 클리어 했어요 ㅎㅎ

 
입가심을 위해
폴바셋 롯데 김포공항점에 갔습니다
저와 친구는 플레인 요거트를 좋아해서
주문하니 품절이라구 하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저는 제주 한라봉 에이드!
친구는 블루베리 식혜인데
맛은 그 맛이었어요ㅋㅋㅋ
그리고 밀크롤!!
우유크림..진짜..굉장합니다^^
전에 다른데서 크림 들어간 디저트 먹었다가
너무 느끼해서 힘들었는데
폴바셋 밀크롤은 달달하니 느끼하지도 않더라구요

김포공항 롯데몰에 가셔서
따뜻한 국물요리와
달달한 디저트가 땡기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