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신림역/봉천역 맛집리뷰 : 노랑통닭 신림1호점 알싸한 마늘치킨

by 빛22 2020. 11. 25.
반응형

 신림역/봉천역 맛집리뷰 : 노랑통닭 신림1호점 알싸한 마늘치킨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저는 요즘 유트브에 빠져있어서
항상 늦게 자고 있어요 ㅎㅎ
유튜브 하면 또 먹방이 많이 볼 수 있잖아요 ㅋㅋ
저는 먹방은 ‘입짧은 햇님’님꺼만 보는데
하루는 또 새벽까지 보는데
‘입짧은 햇님’님이 알싸한 마늘치킨을 드시더라구요
사실 보기 전에 한번 먹어보긴 했는데
맛은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알싸하고 맵더라구요
그래서 또 먹지는 않을 거 같은데.. 이랬는데...!!!
마늘치킨 먹방을 보는데... 너무 맛있게 드시는거에요
이건 먹어야한다...!! 하고 주문을 했습니다ㅋㅋ


노랑통닭
알싸한 마늘치킨 레귤러 사이즈와
찹쌀볼도그 입니다
기름때문에 담는 통? 이랑 따로 오더라구요


여러분 치킨이랑 떡볶이랑 환상의 조합인거는 아시죠?
저 떡볶이는 위메프에서 시킨
떡볶이공장 쫄볶이 입니다
쫄볶이 꾸덕꾸덕한게 완전 제 서타일...!!
제가 다른 브랜드 떡볶이도 시켜서 먹었었는데
그건 맛있긴했지만 밍밍한 맛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래서 사실 이번에 시킨것도 기대는 안했는데
양념이 꾸덕한게 맛이 좋더라구요ㅋㅋ

 
알싸한 마늘치킨
이번에도 먹고 너무 매워서 속 아프면 어쩌나 했는데
노랑통닭 신림1호점은 신기하게
많이 맵지않고 딱 좋더라구요
그래도 여러분 부먹해서 드시진 마세여
밑에가 굉장히 짜니까..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