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 계산동 맛집리뷰 : 초밥 맛집 돌초밥

by 빛22 2020. 11. 14.
반응형

인천 계양구 계산동 맛집리뷰 : 초밥 맛집 돌초밥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저는 사실 초밥을 찾아서 먹는 편은 아닌데

뭔가 좀 그런날 있잖아요

찾지 않았던 음식이 갑자기 땡기는 그런...!!ㅋㅋㅋ

사실 여기 돌초밥도 전에 한번 갑자기 땡겨서 갔다가

반해서 초밥이 생각나면 가는곳입니다ㅋㅋㅋ

 

가자마자 간판을 찍었는데 집에와서 확인해보니

흔들린거 있죠ㅜㅜㅜ

위치는 홈플러스 계양점 뒤쪽 하이베라스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돌초밥세트 

초밥18pcs+대구탕+돌솥밥+왕새우튀김을

시켰어요

 

 

 

기본반찬들입니다

처음에 죽을 준비해주시는데 죽을 덮고있는 뚜껑으로

나중에 간장종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본적으로 반찬들이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어요^__^

 

 

 죽을 다 먹고 기본반찬들로 배를 채워갈때쯤

왕새우튀김이 나와요

갓 튀긴 새우튀김이라 그런지 

바삭하고 스위트칠리소스와 함께하니
더욱 맛이 👍🏻👍🏻

 

 

 

새우튀김을 먹고 난 후 메인메뉴인 초밥이
길~~~게~~~!

나왔어요 ㅋㅋㅋㅋ

 

 

 

2인기준으로 1인 9피쓰로 2세트가 나옵니다

저는 원래 연어를 안 좋아하다가 요즘 연어초밥

한조각씩은 먹을 수 있어 먹는 중인데 

와... 제가 왜 안좋아하는지 이해를 못 할 만큼 

연어초밥.. 입에서 살살 녹아 내리더라구요ㅜㅜ 

초밥이 전체적으로 맛이 깔끔하고 

와사비는 많이 들어가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전 톡 쏘는 맛이 좋아서 와사비를
조금씩 추가해서 먹었답니다 ㅋㅋ

 

 

 

 

 

여러분 진짜...!!

돌초밥 가셔서 대구탕 꼭 드세요

정말 강추입니다

생선살이 정말 실하고 어마무시합니다 ...!!

맛집이라고 친구 데려갔는데
친구도 대구탕 비주얼보고 

밥 한그릇 뚝딱이라며 ㅋㅋㅋ

 

 

 

 

역시 탕에는 밥이 함께해야겠죠?

대구탕과 돌솥밥의 궁합은 역시...크으~~!!
마지막 누룽지까지 완벽...!!!

정말 술을 부르는 대구탕이었지만

저는 지금 다이어터(?!)이기 때문에 ㅋㅋㅋ

술은 참았습니다ㅋㅋㅋㅋㅋ

 

 

 

술은 참고 후식으로 붕어빵으로 마무리했어요ㅎㅎ

 

깔끔한 초밥과 시원한 대구탕이 땡기신다면 

돌초밥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