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청 점심 저녁 해결 핵밥 계양구청점

by 빛22 202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는 탄수괴물

그중에서도 밥을 제일 좋아하는데요

 

밥집은 생각보다 찾기 어려운거같아요 😭

계산동 하이베라스 쪽을 빙빙 돌며

뭐 먹지~ 돌고있다가 핵밥 계양구청점 발견!

바로 들어갑니당~

 

월~일 11시 ~ 22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라스트오더 21시 30분

매 달 1,3번째 화요일 정기휴무

들어가자마자 오른쪽에 위치한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해 줍니다~!

 

저녁에 간 거라 간단히

맥주 한잔하려고 했는데

주류탭은 있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아쉬운대로 사이다로~

테이블은 한 여섯개정도 있었어요

아직 생긴지 얼마 안됐는지

가게가 엄청 깔끔했어요

먹기전에 덮밥 맛있는 방법도

봐 줘야겠죠~?ㅋㅋㅋ

 

주문 시 밥 추가는 무료

덮밥은 비비지 말고

밥에 토핑을 올려먹으면 된다

 

오케이오케이

접수완료

고기듬뿍 덮밥

말고대로 고기가 듬뿍 들어간 덮밥

달짝지근한 고기와 밥을 함께 먹으니

음~ 쫜맛~

큐브스테이크 덮밥

큐브스테이크가 너모 작다..ㅎㅎ

봤던 비주얼과 살짝 달라서 아쉬웠지만

맛은 있었으니..ㅋㅋㅋㅋ

 

구운 꽈리고추도 맵지않고

덮밥 먹다가 한입 먹으면

좋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