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신중동 케이크가 맛있는 카페 디저트카페 미니페르

by 빛22 2024. 4.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신중동에 일하면서

가는곳은 항상 정해져있었는데요

 

강쥐 데리고 동물병원 갈 때마다

신중동역 6번 출구 앞 노란색 간판이 너무 예뻐

항상 궁금했던 카페가 있었어요

 

근데 마친 저희 샵 손님이 카페 가시는 걸

좋아하신다기에 맛있는

디저트카페 추천 부탁드렸는데

신중동역 카페 노란색 간판

미니페르를 말씀해주시더라구요

노란색 좋아하는 나..

일단 노란간판에 반해버렸었죠..ㅋㅋㅋ

예쁘다아,,💕

처음에 손님에게 듣고

친구의 생일케이크(딸기크럼블미니케이크)를

먼저 구매해보고 선물 해 줬는데 친구가

케이크 맛있다고 연락이 오더라구요^^~

 

미니페르에서는

현장 판매 케이크 제외하고도

디자인케이크 주문이 가능하더라구요

현장 판매 캐이크도 맛있는데

디자인케이크도 맛있을 것 같아요

케이크에 필요한

파티용품도 함께 판매중이었어요

인증샷 하나 남겨주고ㅎㅎ

미니페르 감성 너무 좋지 않나용

넘 예쁘게 잘 꾸며놓으셨다...💕

한켠에 자리잡고 있는

개구리 친구들 ㅋㅋㅋ

카페 내부에

자리가 준비 되어 있어

케이크와 커피를 먹고 갈 수 있었어요

오레오딸기초코케이크와

아메리카노

 

달달한 오레오초코에

상큼한 초코까지 있으니 

입안이 즐거웠고 딸기가 중간에

생각보다 크게 들어가있더라구요

👏👏👏👏

 

딸기크럼블케이크도 포장해서

먹어봤는데 크럼블도 생크림도 

낭낭하게 들어간 딸기덕분에

행복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