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 계산동 삼겹살 맛집 솥고집 계산점

by 빛22 2023.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계산동 지나갈때마다

솥고집 생긴거 보고 가자가자 하다가

이제서야 다녀왔네요ㅋㅋㅋ

벌써부터 기대된다ㅎㅎ

아직 생긴지 오래되지않아

내부는 정말 깨끗했어요

첨에 솥고집삼겹구이 시키려다가

솥고집삼겹구이는 샤브국물처럼 나오고

그 위에다 고기를 구워먹는거라구하더라구요

 

저희는 솥뚜껑김치삼겹으로 주문했고

얼마 추가하면 차돌된장찌개랑 같이

이용 할 수 있다해서 추가했어요

기본찬들은 셀프로 이용 가능했고

미나리는 다 먹고 추가금액 주고 이용 가능했어요 

고기 먹는데 맥주가 빠질수없잖아요ㅎㅎ

고기도 다 구워주세요

맛있겠다 노릇노릇 익고있는 내 고기들...

고기 굽고 있으면

차돌된장찌개가 나와요

차돌된장찌개는 세트메뉴여서 그런지 

차돌은 두점정도밖에 안들어있긴했는데

국물 자체가 진하고 맛있더라구요

고기가 다 익으면 김치 콩나물 미나리를 다 넣어주세요

그럼 고기 좀 더 굽다가 먹으면 된다고 하셨어요

 

비주얼 진짜 미치지않았나요...?!!!

지금 쓰는 이 순간도 먹고싶다...

볶음밥 1개 추가했어요

저는 정말 뭘 먹어도 밥파이고

후식 볶음밥은 꼭 먹는편인데요

볶음밥에 반숙계란까지 올려주시지만

볶음밥 자체는 살짝 실망했어요ㅜㅜ

볶음밥에 참기름맛밖에 나지않았어요ㅜㅜ

양념의 맛보다 참기름맛만 났지만

마지막까지 박박 긁어먹고오긴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