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신중동/부천시청 맛집 진리면관 : 우육면/마제소바/탕수육

by 빛22 2023. 11.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제가 밥파이긴한데

갑자기 면이 땡기는 날이 있잖아요~?

 

신중동에 우육면 맛집이 있다해서

다녀왔어요

진리면관은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쭉 걸어나와 롯데시네마 바로 옆 건물

뒷쪽에 위치 해 있어요

진리면관은 

2인테이블 4개정도와

4인테이블 2개가 있었어요

 

주문은 문 앞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됐었고

안쪽에 물티슈/앞접시/앞치마 등을

셀프로 이용 할 수 있었어요

테이블에 리뷰 등등

안내문이 붙어있었어요

 

주차도 1시간 무료라

밥 먹고 나가면 딱일 듯 해요!

물을 가져다주시는데 

보온병에 오길래 따듯한 물인줄 알았는데

시원한 물이더라구요ㅋㅋ

타이완 우육면

육수가 진하고 고기가 엄청 부드러워서

입에서 그냥 녹아버리더라구요!!

면은 엄청 쫄깃했어요

타이완 마제소바

면은 똑같은 면이라 쫄깃한 면이었고

견과류도 고기도 많이 들어있고

고추기름으로 엄청 고소한 맛이었어요

 

마제소바 다 먹고 남은 양념에 밥 같이 먹는것도 맛있는데ㅎㅎㅎ

따로 밥은 판매 안하시더라구요!

타이완 탕수육

탕수육의 소스가 엄청 새콤달콤하더라구요

 

새콤달콤한 맛의 소스가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