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서구] 서구청 막걸리가 생각 날 때 : 왕빈자삼파전 인천서구청점

by 빛22 2023. 11.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서구청쪽에
연희자연마당에  가기 전에
   밥을 먹어야해서 고민하다가
전집이 있어서 막걸리 한잔하자~
하고 다녀왔어요

술 마시기 이른시간이라 그런가
저희밖에 없었어요!!!
좋다 ㅎㅎㅎ

전 뿐 아니라
메뉴가 이것저것 많았어요 

안주메뉴 뿐 아니라
막걸리 메뉴가 많아서
뭘 먹어야하나 고민이 되더라구요!

얼큰한 콩나물국과
두부김치가 기본안주로 나와요
콩나물국도 칼칼하고
김치가 맛있어서
두부김치도 호로록 들어가더라구요

저희는
모든전과 미나리오징어무침 세트
그리고 이 날 두병남았던
알밤막걸리를 함께 주문했어요 

비주얼 미쳤죠...
모듬전 小 인데
양 보세요 여러분..
저희 너무 놀라서 이거 小가 맞냐며 ㅋㅋㅋ
사장님께서 원래 양이 좀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모듬전 종류도 여러가지고
맛도 너무 좋더라구요!!

 미나리 오징어 무침
여러분 모듬전도 모듬전인데
이게 찐이에요....
 
한입먹고 반했자나여..
양념이 새콤한것이
진짜 그냥 호로로로로록 들어가요ㅜㅜㅜ
 
찾아보지않고 그냥 들어갔는데
찐맛집 찾아버려서 재방문
100000000000%입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