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 디저트가 있는 카페 계산동 카페 : 카페CCD

by 빛22 2023. 10.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동네에 새로운 카페가 생겨

다녀왔어요

생긴지 좀 된거같은데

이제 알게된..ㅋㅋㅋ

계산삼거리쪽으로는 잘 오지않아

몰랐는데 예쁜 카페가 생겼더라구요!

저 멀리서도 보이는 예쁜 계산동 카페CCD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긴했는데

은근 테이블이 다닥다닥 붙어있더라구요

앞쪽 창가 바 자리와

외부에도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는데

바 자리에 앉으면 저기 외부 자리에 앉은분들이랑

창가 사이에 두고 거의 겸상아닌지..ㅋㅋㅋㅋ

카페CCD는 커피 뿐 아니라

건강 음료도 같이 판매해서 좋더라구요

카페CCD는 도넛이 메인디저트인가봐요

매일 다른 라인업으로 판매한다고 하네요!

좀 더 신선한 크림의 도넛을 먹을 수 있을것같아요

판매하는 컵인가..?

걍 진열인가...?

컵이 심플하고 예쁘더라구요ㅋㅋ

저희는 당근감귤주스/복숭아히비스커스

블루베리도넛/크림폭탄카스테라

를 주문했습니당

 

당근사과주스는 많이 본 거 같은데

당근감귤주스는 뭔가 처음보는거같아서

시켜봤는데 당근보다는 감귤주스 맛에 가깝더라구요!

 

블루베리도넛은

블루베리크림이 약간 블루베리 껌

맛이 상상되는 맛이었어요~!

 

크림폭탄카스테라는

카스테라 자르면 크림이 폭포처럼

흘러내리는 그런거 상상했는데

냉장되었있어서 그런지 크림이 아삭하더라구요

카스테라 자체는 부드럽고 포슬폴한것이

계속 손이 가는 맛이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