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남구] 논현역 해장전골 : 우슴

by 빛22 2023. 4.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일 때문에 서울 강남구에 방문했다가

논현역 위치한 우슴에 다녀왔어요

일이 학동역에서 있어서

저희는 학동역에서 걸어갔는데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었어요

문 앞 메뉴판은 오랜시간 밖에서 

자리를 지켰었나봐요 ㅋㅋㅋ

저희는 평일 이른시간이라

한두테이블 있었고,

가게 내부는 너무너무 깔끔했어요

저희는 먼저 해장전골과 막걸리를 주문했어요

요즘 소주값 올랐다더니

강남의 소주값은 육천원이더군요..ㅠㅠ

기본 밑반찬을 내주세요

기본반찬도 다 맛있어서

나오기전부터 념념 먹은 거 있죠 ㅋㅋ

막걸리 잔이 특이하고 예뻐서

안찍을수가 없더라구요..!!

드디어 나온 해장전골!!!

고기자태 좀 보세요 ㅜㅜ 

고기는 익어서 나왔다고 하셨어요!

양념장을 풀어주고

좀 더 전골에 적셔서 먹었어요ㅎㅎ

버섯도 많고 안쪽에 당면도 있더라구요!!

 

기대한만큼 국물이 크어~

엄청 칼칼하고 약간 육개장 생각도 나고

칼칼한게 술을 부르는 맛이었어요

안에 같이 들어간 대파랑 고기랑 버섯까지 같이 먹으니

환상이었어요..!!

먹다 아 배 안부를거같은데? 하고

부추전 추가주문했어요 ㅋㅋㅋ

땡초부추전이라 했는데

매운맛은 그렇게 많이 나지않았고

부추는 정말정말 많았고 

보통 전 시키면 얇게 나오는 곳 찾기 힘든데

우슴은 전이 굉장히 얇고 바삭해서 맛났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