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마포구] 상수 합정 분위기 있는 카페 : 음오아에 [umoae]

by 빛22 2023. 3.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랜만에 서울나들이 갔다가

친구가 상수와 합정 근처에

힙합 카페를 찾았다길래

다녀왔어요~~!!

간판이 작게 있어서

여긴가~? 했는데

입간판보고 확신하고 들어갔어요

자리에 앉으면 직원분이

메뉴판을 갖다주시고

메뉴판 들고 앞쪽으로 가서

주문하면 되는 시스템이더라구요!

주문하러 갔더니

주문테이블옆에서

커피를 내리고 있었는데

왜 이 모습마저 힙한거같지..

(저 사실 힙한 거 잘 몰라요..ㅋㅋ)

전체적으로 테이블 위에

조명 하나씩 달려있었어요~

 

처음에 앉을라고 테이블 앞에 왔는데

의자가.. 의자가 안보이는거에요ㅋㅋㅋ

친절하게 chair까지 써 있었는데도..ㅋㅋㅋ

테이블에 딱 맞춰서 들어가는 의자였어요

 

신기하고 좋았지만 의자가 너무 무거워서

빼고 넣는데는 좀 힘들더라구요

저희는 평일 낮에 갔는데도

테이블이 거의 꽉 차 있었어요

나갈 때 금방 나간 테이블 언넝 찍고 나왔어요ㅋㅋ

저희는 라즈베리 소르베 에이드와 

패션후르츠 에이드를 시켰습니당~

 

소르베를 좀 먹다가 섞어서 같이 마시라고

말씀해주시는데 저는 설명

잘 안듣고 소르베만 먹다가

자르베리향 탄산수 먹고 왔어요ㅎㅎㅎ

 

친구는 적당히 먹다가 섞어서

맛있는 패션후르츠 에이드가 됐었는데 말이죠..ㅋㅋ

바닐라 프렌치 토스트

안에 버터도 엄청나서 바삭퐁신한 느낌?ㅋㅋ

근데 토스트가 따듯해서 아이스크림이

금방 녹아서 먹기에는 좀..?

 

그래서 저희는 아이스크림을 옆에 두고

따로 같이 먹었어요

 

주문이 밀려있어 좀 오래 기다려야한다고 하셨는데

메뉴들이 생각보다 빨리 나와서 좋았어요

 

저희는 밥 먹고 배부른채로 갔는데도

메뉴 나오자마자 십오분 이십분만에

흡입하고 앉아있기 힘들어하는 저 때문에 ㅋㅋㅋ

금방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

 

홍대 상수 카페 음오아에는

와인메뉴도 같이 있어서 저녁에는

와인 마시러 오는 것도 좋은 곳 같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