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계산동 애견동반 가능한 브런치카페 : 달누나카페

by 빛22 2023. 3.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요즘은 애견동반 카페가

참 많은 거 같으면서도
생각보다 찾기도 힘들고

내 맘에 쏙 들어오는곳도 없었는데
너무 좋은 곳을 찾아서 자주 가는

애견동반카페 소개 해 드릴게요

크리스마스 때 사진 찍어놓고
까먹었다가 이제서야 올리는 사람이란...ㅋㅋㅋ

달누나 카페는

넓고 깔끔한 카페였어요~!

 

아래 사진부터는

제가 방문했을 때 먹었던 메뉴들입니당~!

로투스 크로플

맛있는거+맛있는거=맛없없 조합ㅋㅋ

크로플 위에 아이스크림과 로투스라니..

엄청 달지만 기분 확 좋아지는 맛이었어요

추워서 따뜻한 라떼를 시켰는데

귀여운 아트까지...!!

보는 재미까지 더해지더라구요 

귀여워😍😍😍

제가 갈 때 마다 자주 시켜먹는

바질토마토리코타 샌드위치

 

보통 계란이랑 베이컨 올라간

에그베이컨 오픈 샌드위치를 먹는데

좀 가볍게 먹고싶을 때

바질토마토리코타 샌드위치를 시키게 되더라구요!

아..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집 강지를 데려가서

간식을 생각보다 많이 안가져왔더니

모자라서 혹시나혹시나 사장님께

야채 조금 구매 할 수 있는지 말씀드렸더니

정말 감사하게도 배추를 저만큼이나 ㅜㅜ

 

여기 사장님 배추를 주셔서가 아니라 ㅋㅋ

진짜진짜 친절하고 메뉴들도 다 맛있어서

애견동반 카페는 거의 여기만 가요ㅜㅜ

 

아래부터는 저희집 강지 자랑입니다ㅋㅋ

망충망충 귀염둥이 강지

지금은 빡빡이라 못 생긴 건 비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