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남구] 카야버터토스트가 맛있는 디저트 카페 : 와플판다

by 빛22 2023.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강남 카야버터토스트가 맛있는

디저트카페 와플판다 소개 해 드릴게요

판다가 들어가는 이름인만큼

판다인형이 맞이해주는

강남 논현 디저트카페 와플판다

귀엽다 ㅎㅎ

친구와 저는

배부리 밥을 먹고 왔지만

디저트 또 참을 수 없잖아요?

녹차라떼와 카페라떼에

카야버터토스트4조각과

생크리딸기와플을 주문했어요

평일이라 그런지

역시 한가했어요

그래서 너무 좋았어요 ㅋㅋㅋㅋ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

편하게 이용가능했어요!!

중간에는 티슈와 물

그리고 담요가 준비 돼 있었어요

드디어어어어어 기다리던

메뉴가 나왔어요!!

제가 시킨 녹차라떼는

조금 더 진했으면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이거 왜케 맛있어요..?

카야버터토스트라니..

전에 앙버터 먹었을 때 버터가

너무 많아서 그 뒤로 버터 많이 들어간 거 싫어했는데..

그냥 너무 많이 들어간 걸 먹었어서 그런가봐요

카야잼 달달함과 버터의 고소느끼?한 맛이

장난아니에요.. 쓰는 이순간에도 먹고싶은..ㅋㅋㅋ

생크림딸기와플은 그냥 그랬어요

겉보기에 너무너무 예뻣지만

딸기가 존 신 편이었는데

그럼 크림이라도 달달했음 좋겠는데

크림이 생각보다 싱거운 맛이랄까요..?

와플도 생각보다 좀 오래 구워서 그런지

너무 딱딱해서 아쉬웠어요ㅜㅜ

중간중간 귀여운 거울들과

조명들이 눈을 사로잡더라구요 ㅋㅋㅋ

마지막으로

혼자 필터 씌운 사진으로

마무리하며 저는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