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마포구] 합정 생갈비 맛집 : 금성회관 합정본점 / (feat.홍대입구 디저트 카페 : 카페그랑주)

by 빛22 2023. 4.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생갈비 먹으러

합정에 위치한

금성회관 합정본점에 다녀왔어요

평일에 일 끝나고

일곱시반 쯤 도착했는데

벌써 만석에 대기가 있더라구요ㅜㅜ

대기 등록 후 앞에 대기석에 앉아서 기다렸어요

 

외관부터 고기집인데도

인테리어가 너무 멋지지 않나요?

와인병 인테리어는

언제봐도 예뻐..💕

 

10분 이상 웨이팅 시

떡갈비가 서비스라구 써 있었어요

기본찬들과 소스들을 준비 해 주세요

소스들이 정말 많지않나요?

저희는 처음에 생갈비 2개로 시작했어요

처음에 초벌은 직원분께서 해주시고

그 다음부터 저희가 구워 먹으면 돼요!!

 

생갈비.. 입에서 녹아여 ㅜ

소맥이랑 멈출 수 없는 고기맛ㅜㅜ

저희는 10분정도 웨이팅 해서

떡갈비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떡갈비 자주자주 뒤집어줘야하는데

얘기하고 고기 먹느라 태워버린 거 있죠 ㅎㅎㅎ

 

태운곳만 열심히 잘라서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못 참고 냉면도 바로 시켰어요

고기에 냉면 빠질수 없는 조합!

등꽃살(가브리살) 1인분도 추가 주문해줬어요

고기가 야들야들 쫄깃쫄깃 말해 뭐하냐구요

마지막으로 달짝지근한 양념갈비로

마무리 해 줬어요

 

소스가 여러가지에 입맛대로 먹을 수 있어 좋았지만

저는 소금이랑 와사비 최애였어서

거의 그것만 먹었던 것 같고ㅎㅎ

다른 고기들도 고기들이지만 생갈비가 너무 맛있었어요!

 

영수증 리뷰로 돌림판이벤트 꼭 참여하세요!!

저희는 참여해서 음료수 서비스 받았는데

1등이 아주 어마어마한 서비스라구요!!

저 대신 모두들 1등 당첨되세용ㅋㅋㅋ

맥주를 마실까 카페를 갈까 하다가

맥주가 도저히 안들어 갈 것 같기도 하고

갑자기 빵이 너무 먹고싶어서

10시 30분까지 하는 카페를 찾아 갔어요!

홍대입구에 위치한

카페 그랑쥬는 지하에 위치 해 있어요

카페가 굉장히 넓고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어요

요즘 빠져있는 녹차라떼와

빨미까레와 도넛을 같이 시켰어요ㅎㅎ

녹차라떼가 좀 더 찐했음 하는 아쉬움은 있었고

빨미까레와 도넛은 맛있었어요

밀가루 짱짱

 

아쉬운게 하나 있었다면

주문 받는 분 너무 불친절해서

저희한테 화가 났나 했어요;;;

주문 받을 때 메뉴를 받아올 때도 그렇고

저희가 뭐 실수한 듯이 불친절해서

기분이 좋지는 않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