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경기도 부천]부천자유시장 : 오박사냉면/밥보다국수/쌍방울추억의국화빵

by 빛22 2023. 3.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부천 자유시장에

맛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다녀왔습니다~~!!

노포감성 포장마차

오박사 냉면

안쪽은 생각보다

자리도 많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가격이

올랐는데도 가격이 참 착하지 않나요~?

주문 후 기본반찬이 나와요~

저희는 원래

부추전+김치전 주문했다가 

부추전 빼고 숯불갈비로

변경했어요

 

숯불갈비는 좀 더 익혀서

먹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달달구리한 양념이 맛나더라구요

김치전은 가격이 가격인만큼

김치보다 김치국물 들어간 김치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감성찾아 갈 만한

오박사냉면이었어요

오박사냉면 후

또 어디를 갈까 하다가

국수집에 사람이 많아서

2차로 국수집을 갔어요

잔치국수 3,000원

비빔국수 4,000원

들어가는 재료는 정말 단순했지만

면의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

잔치국수 국물이 생각보다 깊고 맛있더라구요

비빔국수도 새콤한게 맛있게 잘 먹었다고 하더라구요

부천자유시장 들어가자마자

국화빵이 보여서 저희는

다른거 다 먹고 후식으로 꼭 국화빵을 먹자하고

국수까지 먹고 국화빵 2,000원어치

사서 다시 시장을 돌아다니기로 했어요ㅋㅋ

국화빵에 팥도 낭낭하고 따뜻한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ㅜㅜ

 

중간에 순대,족발 맛집 얘기 듣고

가려다가 국수 먹고 너무 배불러서

남은 배에 국화빵 한봉지만 더 먹자하고

저희는 국화빵 추가로 2,000원어치를

더 사서 자유시장을 떠났어요ㅎㅎ

 

구경하다가 떡도 구매했었는데

친구가 집 가서 먹어보니 맛있었다구

하더라구요!!!!

 

나중에는 족발이랑 순대 먹으러

한번 더 가 볼 예정이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