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양식 : 534라비아

by 빛22 2023.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 생일을 맞아

친구가 가고싶다고 했던

부평 534 라비아에 다녀왔어요~!

부평 534 라비아는

100%예약제이기 때문에

인스타를 이용해 예약을 하고 가야해요~!

일전일전까지만 예약을 잡아주세요

원하는 날짜가 있다면

딱 일주일전에 예약을 한다면

여유롭게 가능하답니다~~!!!

 

예약도 예약이지만

메뉴도 미리 골라야하더라구요 

 

저희는 시금치플랫브레드

살치살 스테이크

해산물토마토파스타를

주문해놨어요~!

시간맞춰 도착하니

문 앞에도 100%예약제라며

안내가 되어 있었어요~

혼자 운영하신다고 봤는데

생각했던거보다

가게가 엄청 넓더라구요~!

 

맘에 드는 곳에 앉으라고 하셔서

창가에 앉았는데 자리가 생각보다 추워서

옮길까 말까 하다가

귀찮아서 그냥 있었어요ㅋㅋ

자리에 앉으면

물이랑 식기세트를 준비해주세요

물도 생수가 아닌

보리차?!라 더 좋더라구요

식전빵이 바로 나와서

배고픔을 살짝 달래봤어요 ㅋㅋ

시금치플랫브레드

여러분..!!

534 라비아는 시금치플랫브레드에요

 

한입먹고 반했잖아요..

상큼새콤?한 소스에

시금치 양파 토마토 베이컨이

들어가는데 그냥 한입먹자마자

친구랑 0_0!!!!

이 표정으로 왜케 맛있냐며 ㅋㅋㅋㅋㅋ

살치살 스테이크

수비드로 익힌 스테이크

매쉬드포테이와 시금치치즈??와 같이 나오는데

메쉬드포테이토랑 스테이크와 함께 먹으면

맛없었 조합인건 알았는데

시금치치즈?!는 뭔가 안맞는거같으면서도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해산물토마토파스타는

저희가 원래 시금치플랫브레드

그리고 살치살스테이크만 주문했다가

나중에 추가한 메뉴였는데요

 

해산물토마토스파게티는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좋았지만

그냥 평범한 파스타맛이었어요~!

도중에 샹그리아와 스텔라맥주를

주문하려고 했는데 

샹그리아는 품절이라고 하더라구요ㅜㅜ

그래서 스텔라랑 콜라 주문해서 같이 먹었었는데

맥주가 시원하지 않아서 좀 아쉽더라구요ㅜㅜ

 

지금 쓰는 이순간에도

시금치플렛브레드가 생각나서

시금치플렛브레드만 먹으러 가고싶어요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