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중동] 신중동역/부천시청역 분위기 있는 와인바 : 인 더 무드

by 빛22 2023.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랜만에 친구들과의 모임으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너무 분위기 좋은 와인바를

찾게돼서 소개 해 드릴게요~!

부천 중동에 위치한 인더무드는

신중동역과 부천시청역 사이에 위치 해 있으며,

신중동역 3번출구에서 좀 더 가까운 곳에

위치 해 있어요~!

저희는 미리 잡아 놓은 약속이기도 하고

인원이 다섯명이라서 3주전에

인스타로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앞에 빈 와인병으로 인테리어 해 놓은게

눈길이 가지 않나요~?

저희는 6시 오픈하자마자 예약이었고,

시간 맞춰 가니 저희가 첫 입장이더라구요!!

 

신중동역 인더무드에 들어가면

바 테이블과 테이블 한개가 준비 돼 있습니다~!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인원이 5명이었어서 룸으로 안내를 해 주셨어요~!

 

제일 안 쪽에 룸이 자리잡고 있었는데

친구들과 프라이빗하고 즐길 수 있는

자리라 더욱 좋더라구요

 

룸 한켠에는 거울

그리고 짐을 넣을 수 있는

리빙박스 같은게 준비 돼 있었어요

미리 준비 돼 있는 기본 안주인

프레첼과 젤리 그리고 물이 준비 돼 있었어요

 

테이블에는 작은 종이 준비 돼 있었는데

두번 치면 오신다고 안내를 해 주셨어요

저희는 모스카토 와인으로

먼저 주문했어요~!

주문한 와인이 적당히 달고

가벼워서 와인 못 마시는 저인데도

홀짝홀짝 잘 넘어가더라구요

명란오일파스타

명란과 오일이 낭낭한 파스타였는데

느끼하지 않고 살짝 매콤하기도 하고

입에 계속계속 들어가는 맛이었어요

차돌치즈국물떡볶이

떡볶이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ㅜㅜ

치즈도 낭낭하고 나머지 메뉴들이

좀 느끼하다 싶으면 떡볶이로

중화 시켜주면 딱이더라구요

크림뇨끼

뇨끼가 약간 특이한 모양이더라구요

약간 애벌레같기도 하고..ㅋㅋㅋ

쫀득쫀득하고 트러플 향도 좋았지만

저는 크림음식을 잘 못먹어서

개인적으로 손이 잘 가지는 않았어요ㅜㅜ

와인을 다 마시고

샹그리아도 같이 주문했는데

와인도 와인이었지만

친구들이 샹그리아 한입씩 하더니

너무 맛있다며...!!

샹그리아 맛집이에요 여러분ㅎㅎ

 

부천 중동 인더무드는

워크인보다는 예약을 하고

가시는걸 추천드려요

6시 오픈하고 금방 테이블이 차더라구요!!

 

또한 인더무드는 노래신청을 하면

틀어준다고 하더라구요!!

 

음식도 맛있고

분위기도 좋고

손님들과 함께하는

와인바인데 놓칠 수 없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