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평리단길 라떼가 맛있는 : CAFE SOON 카페 순

by 빛22 2023. 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와
부평 평리단길 카페
카페 순을 갔다왔는데
라떼가 너무 맛있었어서
소개 해 드릴게요~~!!!!!

평리단길 지나다니면서
한번씩 보던 곳인데 
여기가 카페순인지는 몰랐어요ㅋㅋ

평리단길 카페 카페 순의 메뉴들 
친구는 커피를 잘 못 마시는데도
소금라떼가 맛있다고 해서
소금라떼 두잔 주문했어요~!
 
이 날 배가 너무 불렀지만
디저트는 또 빠질 수 없으니...ㅎㅎㅎ
친구는 파블로바를 주문하고 싶어했지만
저는 파블로바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도 하고
준비중이기도 해서
저희는 플레인크로플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부평 평리단길 카페 순의 갬성

카페 여기저기 찍고 싶은곳이 많았는데
테이블이 꽉 차서 찍을 수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소금라떼와 플레인크로플
소금라떼는 부드러운 라떼에
짭짤한 소금과 어울러져 계속 호로록 마셨던 것 같아요ㅋㅋ
 
플레인크로플은
크로플 위에 낭낭한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이 올라가더라구요
바삭함과 쫄깃함 그리고
맛없었 생크림과 아이스크림의 조화ㅜㅜ
짱맛 크로플 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