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구청/굴포천 청리단길 애견동반 카페 : 꽃차당

by 빛22 2023.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청리단길에는

애견동반카페가 많아서

참 좋은데요~!

 

그 중에 그 전부터 가고싶었던

꽃차당에 다녀왔어요~!

외관부터

사람을 끄는 인테리어였던 것 같아요~!

내부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원목으로 꾸며놓으셔서 그런지

눈이 너무 편했어요!!

 

인테리어가 너무너무 제 스타일이었어요ㅋㅋㅋ

꽃차당에는 차 종류가 굉장히 많아서

주문하기까지도 오래 걸렸던 것 같아요ㅜㅜ

 

저희는 겹벚꽃과 히비스커스

그리고 얼그레이 밀크티와

쌀찜 카스테라, 버터 밀크 누네띠네 스콘,

붕어빵(팥)도 같이 주문했어요!

꽃차당에는 차 종류도 어마어마하지만

디저트 종류도 정말정말 많았어요!

한켠에는 선물 가능한 꽃차와

강아지 방석이 놓여있었어요

꽃차에는 미니약과가 같이 나와서

꽃차와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겹벚꽃차는 약간 캐모마일 맛이 났고

혈액순환을 돕는 히비스커스는 약간 신 맛이 났어요ㅜㅜ

몸에 좋으니 참고 먹었어요 ㅋㅋㅋㅋ

 

날씨도 춥고 건강을 생각해서 차를 주문했었거든요ㅋㅋ

차가 준비 될 때 안내문과

모래시계가 함께 오는데

갖다주실 때 모래시계가 이미

다 끝나있어 바로 마시면 되더라구요

차가 나오고

디저트와 밀크티도 바로 나왔어요~!

디저트도 모나지 않게

다 맛있었어요~!!

저희 강지를 위해 멍푸치노도

주문했는데 쿠키도 서비스로 주시더라구요

멍푸치노 양이 굉장히 많더라구요ㅋㅋ

강지만 포식...

하루종일 화장실 예약이네요ㅋㅋ

멍푸치노 찹찹 강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