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천 중동] 신중동역 감성 디저트 카페 : 카페그레이

by 빛22 2023. 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부천 중동 신중동에서

일 한지 이제 3주...

아직도 주변을 잘 몰라요 ㅋㅋㅋ

 

써치써치 가서

분위기 좋아보이는

카페 그레이에 다녀왔어요~!

카페 그레이는

신중동역 3번 출구에서 

160m쯤 가면 위치 해 있어요 ~!

 

들어가기 전부터 이름처럼

그레이그레이 하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이 자리는 3인?4인 이상

앉을 수 있는 자리였어요!

이름처럼 전체적으로

그레이톤으로 맞춰진 카페여서

통일감이 느껴져 뭔가 편안...ㅋㅋㅋ

그레이감성감성 카페

카페그레이 메뉴

주문 할 때 커피메뉴만 봤다가

지금 자세히 봤는데 특이한 메뉴들이

많이 있는 카페네요~!

카페그레이의 디저트들

휘낭시에와 케익이 있었고

뭘 골라야하나 너무너무 고민됐어요ㅎㅎ

한켠에는 원두도 같이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저희는 아메리카노와 디카페인아몬드크림라떼

그리고 솔티,크크휘낭시에 (크림치즈크렌베리)

체코 레몬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아몬드크림라떼는

처음에 아몬드 크림 맛이 많이 안나서

아쉬웠는데 먹으면 먹을수록

아몬드크림 맛이 많이 나더라구요~!

휘낭시에는 생각보다

먹어봤던 휘낭시에중에서도

더 단단한 느낌이었어요

체코 케이크라는데

한입먹고 진짜 반했잖아요..

저희는 레몬으로 시켰는데

은은하게 레몬맛이 났고

쫀득쫀득하고 달달한게

배부른데도 계속 들어가더라구요ㅜㅜ

 

카페 그레이에서는

말렌카 체코케이크 꼭 드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