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 작전동 디저트 카페 : 도도록

by 빛22 2023. 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전에 고딩 때 친구가
동네에 디저트 맛집이 있다며
추천 해 준 곳이 있었는데
기억 해 놓고 방문했었는데
디저트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다른동네에서 놀러온
친구에게 도도록을 소개시켜줬어요~!!

작전동 디저트 맛집
도도록은 세종병원과 이마트
사이에 위치 해 있습니다~!

평일 애매한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손님이 좀 계시더라구요!!
손님 없는 부분만 살짝 찍었더니 ..ㅎㅎ

넓찍넓찍 테이블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 할 수 있었어요~!

한켠에는 시럽, 물, 티슈가
준비 돼 있었어요

작전동 디저트 맛집 도도록 메뉴판
1인 1메뉴 필수이며,
텀블러 ㅑ할인도 가능하네용

디저트 메뉴
친구가 딸기케익 먹고싶다했는데
딸기케익은 따로 없더라구요ㅜㅜ

전에 휘낭시에를 포장해서 친구에게
선물했었는데 어머니께서
너무 맛있게 드셨다고 하시더라구요!!

저희는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이스토피넛라떼
생쇼콜라 그리고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는 평범했지만 모나지 않게 맛있었어요~!
바닐라라떼나 토피넛라떼 맛 없는데 가면
시럽맛만 나고 달기만 하잖아요 ㅜㅜㅜ

생쇼콜라는 엄청 쫀득한 생초콜릿이 그대로라
당 떨어질 때 딱 좋을거같아요
저랑 친구는 음료까지 달아서 좀 아쉽긴 했어요 ㅋㅋ
도도록 제 최애 메뉴는 에그타르트라서
빼놓지 않고 같이 시켰어요~!
바삭한 생지에 필링이 계란비린맛이
안 나서 계속 흡입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