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남동구]간석역 고등어회 찐 맛집 : 광해회센터

by 빛22 2022.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모임이 있어
간석역 횟집광해회센터에 다녀왔어요

간석역 횟집 광해회선테는
간석역에서 도보 5분 이내에 위치 해 있습니다

저희는
고등어+광어+한맥2병 이벤트와
새우구이를 주문했습니다~

광해회센터의 기본 상차림입니다

저희가 횟집 오픈하자마자 갔더니
아직 고등어가 안들어왔다고 광어회 먼저
준비 해 주신다고 하셔서 광어회가 먼저 나왔습니다

고등어회가 나오기 전
양념장과 김 그리고 양념이 된 밥을 주세요

고등어회 떼갈 보세요 진짜,,,
저는 고등어회를 처음 먹어보는데
왜 여태 안먹은거죠?
비리거나 느끼 할 줄 알았는데
그런 느낌 없고 그냥 꼬소해요 ㅜㅜ

새우구이도 시켰는데
먹느라 사진을 못 찍었어요..
근데 여기 새우 진짜진짜 찐이에요 여러분
진짜로 통통해요..!!
새우머리버터구이는 2천원 추가하면 해주세요

계속 2차 정하다가 여기서 좀 더 있자하고
서더리탕을 추가로 시켰어요
양념이 처음부터 쎘어서 그런지 금방 짜서
육수를 더 부어달라고 요청했었어요

이거슨 저희가 sns에 글 올리고 받은
타코야키 서비스입니다
엄청 바삭한데 안에가 특이해요
타코랑 같이 감자샐러드같이 뭔가 들어있는데
맛있어요 먹어왔던거랑 다른 느낌이었어요!
가다랑어포가 다 떨어져서 사러 가셨는데도
없으셨다고 하시길래 그냥 달라고 했어요 ㅋㅋㅋ

주말에 먹은 고등어회가 자꾸 생각나요..
아무래도 또 가야 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