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계산동 애견동반 귀여운 카페 : 쥬쥬비트리

by 빛22 2022.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동네에 애견동반 카페가

생각보다 찾기 힘들더라구요ㅜㅜ

 

같은 동네에 다른 애견동반 카페도

열심히 서치해서 갔었는데

사장님 지인분들과 어린친구들이 있었는데

하루종일 뛰어다니고, 저희 강아지를

너무 세게 만지고 하는데도 어른들 그 누구하나

제지를 안해서 기분이 나빴던 기억이 있어서

애견동반카페를 가기가 좀 꺼려지더라구요

 

좀 넓은데 가려면 차를 가지고 좀 멀리 나가야하는데

뚜벅이인 저로써는 쉽지 않았구요ㅜㅜ

 

그러다가 계산동에 새로운 애견동반카페가

생긴걸 알고 한번 다녀와봤어요

애견동반카페 쥬쥬비트리는

계산역4번출구에서 도보 5분 정도 걸리는 곳에

위치 해 있고 골목 쪽이지만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쥬쥬비트리의 디저트메뉴들

동네에 위치 한 작은 디저트가게에요

작지만 알차게 잘 꾸며놓으셨더라구요!

저희는 강아지랑 갔더니

안쪽에 넓은 자리로 안내 해 주시더라구요^^

안쪽도 알차게 잘 꾸며져있어요

사장님의 센스를 엿볼 수 있었어요ㅎㅎ

초코라떼와 시그니쳐메뉴인 쥬쥬비라떼

그리고 크리스피휘낭시에를 시켰어요!!

초코라떼 엄청 달달하게 초코가 낭낭히 들어가있어서

산책하고 당 떨어졌을 때 딱이었어요

 

시그니쳐 메뉴인 쥬쥬비라떼는

아몬드브리즈가 들어간 라떼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아몬드브리즈는 별로 안좋아해서

고민했는데 밍밍한 아몬드브리즈 맛이 아닌

너무 고소해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크리스피휘낭시에는

크리스피의 이름처럼 위에는 바삭하고

휘낭시에 자체는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ㅎㅎ

저희집 강지 레오입니당ㅎㅎ

(발 한번 닦고 의자에 올려뒀습니다)

레오도 편했는지 나중에 자고있더라구요ㅎㅎ

 

동네 카페에 편하게 갈 수 있는

애견동반카페가 생긴것도 좋은데

메뉴들도 다 맘에 들었어서

산책 후 시간 날 때마다 갈 예정이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