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경기도 수원화성]수원화성 행궁동 카페 : 매트그린(feat.방화수류정)

by 빛22 2022. 9.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친구가 행궁동 너무
좋다고 맨날 가고싶다 했을 때
뚜벅이고 버스 싫어하는 저로써
가기가 쉽지 않았는데
큰 맘 먹고?! 수원화성 행궁동 다녀왔습니당

영등포-수원(기차)-버스이용

너무 덥기도 하고
빨리 이동하고 싶었던 저는
검색 후 제일 위에 뜨던 매트그린 카페에 다녀왔어요

상위로 뜨기도 하지만
외관이 특이해서 눈길이 갔던것도
있는 것 같아요

메뉴는 패드를 이용해서 보시면 됩니다
글씨가 조금 크면 좋겠네용
눈 침침해요 제가..ㅋㅋㅋㅋ

매트그린 디저트 메뉴들

2층까지 있고 루프탑까지 있는 구조로
일층에는 세심하게 담요도 있었고
1층 2층에는 물과 세면대가 있었어요!
화장실은 남녀공용으로 1층에 있었습니다!

테이블은 많지 않아요ㅜㅜ
그리고 저 두번째 사진에 세갈래로 나눠져 있는 의자..
저게 몰랐는데 생각보다 위험한 것 같아요..
저희 앉아있었는데 챙그랑 소리 나더니
저 의자에 앉아계셨던분이 기우뚱 하면서
뒤로 넘어지셨어요ㅜㅜㅜ
의자가 예쁜 걸 떠나서 튼튼한게 좋을 거 같습니당

저희는 천장 통창 밑에 앉아있었고
에어컨이 직빵인 자리에 있었는데도
햇빛이 바로 들어와서 생각보다 더웠어요ㅋㅋㅋㅋ

저희가 시킨
딸기라떼와 바닐라빈슈페너 입니다
음료는 평범한 맛이었습니다!

오늘의 feat.방화수류정
갔는데 오리도 있고 주변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평일에 간건데도 피크닉 온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

날씨가 다했던 방화수류정,,
어디서 사진 찍어도 예쁘게 나옵니다 ㅜㅜ
나중에는 피크닉으로도 한번 더 가고싶어요
저 행궁동 진짜 너무 좋았던거같아요
가는 길이 힘들어도 또 갈 생각
x1000000000000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