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부평구]부평 분위기 좋은 술집 : 소담주택

by 빛22 2022.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이번 친구랑 생일기념으로 만나기로 했는데

어디서 만날까 하다가

추천받고 소담주택에 갔다왔어요~!

추천받을 때 예약을 하고 가라해서

예약을 하고 갔는데 진짜 안하고 갔음

큰일 날 뻔 했지 뭐에요

바 테이블 형태로 네~다섯팀 받을 수 있겠더라구요

예약 수에 맞춰 다 준비가 돼 있더라구요

술 종류가 정말정말 많아서

뭘 먹을까 하다가 제가 한번 꼭 마셔보고 싶었던

요세 로제로 주문해봤어요

달달하고 적당한 탄산감이 계속 손이 가더라구요

저희는 제철회와 소금김밥

그리고 해물라면을 시켰는데

 

메뉴가 나오기전에 두부가 나오더라구요

포슬포슬 부드러운 두부에 겉은 기름에 한번 튀긴듯

겉바속촉이었어요ㅋㅋㅋㅋ

 

메뉴는 사실 조금 느리게 나오는 감은 없지 않아 있었어요

해물라면은 해물이랑 콩나물 등 들어가서

시원한 국물에 거의 흡입했던 거 같아요ㅎㅎ

제철회는 정말 늦게 나오더라구요ㅠㅠ

두분이서 일하셔서 그런지ㅜㅜ

소금김밥도 제철회가 나온 조금 더 뒤에 나왔어요

 

소금김밥도 소금김밥인데

문어숙회가 진짜 보드럽고 쫄깃한게 진짜..최고입니당ㅎㅎ

가운데 참기름이랑 깻잎이랑 버무린게 있는데

뭔지 모르겠지만 얘도 고소해서 그런지

손이 ㄱㅖ속 가더라구요

위에까지 저희가 주문한 메뉴였고

지금부터는 사장님께서

맛보기술이랑 같이 먹는 간단한 안주도 같이 주세요

근데 저 고흥유자술.. 솔직히 기대 안했는데

진짜 달달한것이.. 나중에는 저거 먹자며 ㅋㅋㅋㅋ

떠먹는 막걸리 이화주

저 이거 후기 보면서 진짜 궁금했어요

약간 막걸리 요플레같달까?ㅋㅋㅋㅋ

술 맛이 생각보다 꽤 나더라구요

바나나막걸리와 감자

그리고 문어내장과 머리

바나나막걸리는 진자 맛 없을수가 없죠,,ㅋㅋㅋ

 

사실 제가 내장은 별로 안좋아해서

시도 안해보고싶었는데 친구가 쫄깃하다해서

한입 해보니 엄청 쫄깃하고 고소하더라구요!

계산하고 가려하니

디저트로 아이스크림 있다고 하셔서

다시 앉아서 먹고 왔답니다ㅎㅎ

 

분위기 있고 조용한 술집을

찾는다면 부평 소담주택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