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인천 계양구]임학동 쿠키맛집 : 경명대로

by 빛22 2022.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저희 집 근처에

카페 생긴 걸 봤는데

항상 가보자가보자 하고

이제서야 다녀왔는데

여기 뭐냐구요!!

쿠키맛집발견!!!

사실 외관을 보고

너무 분위기가 좋은거에요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언제 생겼지!?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넓지 않아서 테이블이 많지 않았지만

알차고 옹골차게 꾸며져있더라구요!

티셔츠와 가방은 파는걸까요?ㅎㅎ

물어보진 않았지만 너무 귀엽더라구요

쿠키와 스콘

저녁 늦게 갔더니 없던 메뉴들도 있더라구요ㅜㅜ

초코스콘과 오레오크림치즈

아이스바닐라라떼, 아이스크림라떼

커피는 대표메뉴를 봤을 때 이거 먹어봐야지 했는데

까먹고 바닐라라떼를 시킨 거 있죠ㅎㅎㅎ

 

커피는 평범한 맛이었고

스콘은 특유의 퍽퍽함이 없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쿠키도 안에 크림도 낭낭하고 맛있었어요

스콘 먹다가 급 찍은

쿠키 단면..ㅋㅋㅋㅋㅋ

저는 쿠키 같은 경우는 한 자리에서

많이 못 먹는데 여기 쿠키는 너무 맛있어서

집가서 생각 날 거 같아서 집 갈 때

라즈베리 크림치즈 쿠키 포장해서 갔어요ㅎㅎ

라즈베리의 상큼함과 크림치즈의 조합이 좋았고

저는 오레오보다는 라즈베리가 더 제 입맛에 맞았던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