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상동역 맛집리뷰 : 1인 샤브 / 채선당 샤브보트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by 빛22 2020. 11. 6.
반응형

상동역 맛집리뷰 : 1인 샤브 / 채선당 샤브보트 뉴코아아울렛 부천점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주말에 상동에서 친구와 늦은 점심약속이
있어 만났어요 ~!!
날씨가 제법 쌀쌀하니 따뜻한
국물요리가 땡겨

상동 뉴코아 아울렛에 채선당이 있어 방문해봤어요~!!

 

 

 

뉴코아 5층에 위치 해 있는 채선당

5층에서 제일 안쪽에 위치 해 있어 좀 들어가야 해요

늦은 점심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바로 이용 할 수 있었어요~!!

또한 요새 코로나로 다들 위생에 민감한데 

채선당 상동점은 1인 샤브라서 조금은
걱정을 덜수 있었다는^^

 

 

 

 

앞사진을 보면 bar 형식의 자리도 있지만

저는 테이블에 착석을 했어요

각자 먹을 수 있는 메뉴를 고를 수 있어
1인 샤브의 취지가 좋은 것 같아요 

but 친구와 같은 메뉴인 소고기 샤브를 골랐지만...ㅎ

 

 

 

 

죽 만드는 방법과 

추가메뉴

 

저희는 고기가 모자를 것 같아 고기 하나랑 음료수
하나 추가했고

나중에 영양죽 2개 추가해서 먹었어요 

 

아!! 계산은 선불이라 직원분께 카드를 드리면 

계산해서 갖다주시더라구요^^

 

 

 

 

 

소고기 샤브 

1인 먹을 수 있는 양으로 나오는데 고기는
역시 모자르긴 했어요ㅎㅎ

소스는 간장, 땅콩소스, 칠리소스가 구비되어 있고

매콤하게 드시고 싶으신 분은 

양념장 추가해서 드시라고 

소스 가져다 주실 때 같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육수가 끓으면 야채를 먼저 다 넣고 익으면 

고기를 넣어서 먹었는데

처음에 육수를 많이 끓였는데도 불구하고 

좀 밍밍한 맛이 나더라라구요 

저는 평소에도 간을 세게 해서 

먹지않는데도 말이죠ㅎㅎ

 

나중에 끓이다가 칼국수 먹을때쯤

간이 좀 세지긴 하지만...

 

 

 

역시 오늘도 마무리는 밥고 함께 ㅎㅎ

영양죽 갖다주실때 직원분께서 

만드는 법을 한번 설명을 해주시긴 하지만

뭔가 제 맘대로 되지는 않았지만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나왔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