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부평역 맛집리뷰 : 곱닭집 부평 곱도리탕

by 빛22 2020. 11. 1.
반응형

부평역 맛집리뷰 : 곱닭집 부평 곱도리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제가 인천을 살면서

20대 초반에는 부평 정말 많이 갔었는데

일을 서울에서 다녔었고 친구들도 서울에서 일을 다니다보니

인천보다 서울에서 놀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인천에서 일을 하게 됐고

마침 인천을 많이 와보지 않은 친구가 

놀러온다고 해서 뭐 먹을까 고민하고 있었는데

직장동료분이 곱닭집 너무 맛있게 먹었다며 추천을 해 주시더라구요 

 

곱창과 닭도리탕의 조화 

여러분 아시죠?

맛있는 거 + 맛있는 거 절대 맛없을 수가 없죠 ㅎㅎ

 

 

 

 

 

위치는 테마의 거리 하남돼지집 맞은편에 위치 해 있긴 했는데

제가 갔을 때 간판에 불이 안들어와있어서 긴가민가 했었어요 ㅎㅎ

오픈한지 그렇게 오래 된 것 같지 않더라구요 

외관도 너무 깔끔하고 내부도 깔끔한게 아주 좋더라구요 

제가 갔을 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 북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입니다

부추는 말할 것 없이 맛이 좋았구요 ㅎㅎ

천사채 오랜만에 먹었는데 나오기 전까지 천사채만 먹었네요 ㅎㅎ

깍두기는..음.. 무 쓴 맛만 나더라구요ㅜㅜ

 

 

 

 

 

곱도리탕 중자를 시켰는데 와 저 닭다리...!!

아주 실하고 빨리 먹고 싶어서 힘들었어요ㅜㅜ

 

 

 

직장동료분이 정말 강력추천하는게 

이 계란밥이었어요 

곱도리탕 국물과 부추와 함께 비벼 먹으면 정말 맛있다고 강조 또 강조 하셨다는 ㅎㅎ

그래서 믿고 저도 한번 먹어봤는데

정말 왜 강조하셨는지 아시겠더라구요 ㅎㅎ

곱도리탕이 다 익기 전 양념 펄펄 끓을 때

계란밥으로 일단 간단하게 시작하면 아주 좋습니다 여러분

 

가게에 계란밥 먹는 방법도 아주 친절하게 써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여러분 이 닭다리 실한 것 좀 보세요 

닭다리 살 찢어서 곱창, 마늘, 부추와 함께 먹으니 환상이었습니다ㅎㅎ

대창도 있었지만 전 대창은 안좋아해서 

친구가 다 먹었어요 ㅎㅎ

 

 

 

 

 

마무리는 역시 볶음밥이겠죠?

저는 뭘 먹더라도 항상 볶음밥으로 마무리 해줘야해요 ㅎㅎㅎ

한국인은 밥심 아닙니까 여러분?

직원분이 오셔서 볶음밥을 해주시고 마무리로 예쁜 달걀후라이까지 

역시 마무리는 볶음밥입니다 꼭입니다 여러분!!

 

 

 

곱도리탕 처음 먹어봤는데 

역시 맛있는거+맛있는거는 배신하지 않았구요 

맥주를 부르는 맛이라

맥주가 술술 들어가버렸네요ㅎㅎ

화장실 또한 내부에 있고 남녀 따로 돼 있어서 

그 점 또한 너무 좋았습니다

 

 

부평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