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대입구역/봉천역 맛집리뷰 : 서울대입구 봉천 만양순대국

by 빛22 2020. 10. 30.
반응형

서울대입구역/봉천역 맛집리뷰 서울대입구 봉천 만양순대국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

 

 

서울대입구쪽에 사는 친구네 놀러왔다가

너무 배가고 파서 전부터 맛집이라고 들었던 

만양순대국에서 시켜 먹어봤어요

 

 

 

 

돼지모듬수육, 만양순대국, 한우 소머리국밥

시켜봤어요~!!

깔끔하게 잘 오죠?

 

 

 

돼지모듬수육(순대, 내장, 머릿고기) 

1~2인분 12,000원인데 양을 보세요

정말 장난아니지 않나요?ㅎㅎㅎ

블로그에서 보고 진짜 잘나온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정말 대박이다라는 소리가 절로 나왔어요ㅎㅎ

근데 그 돼지귀인가요? 물렁뼈같이 하얀게 같이 있는 부위요

그 물렁뼈 부분이 잘 안씹혀서 거의 못 먹었어요 ㅜㅜ 

다른 부위는 너무 맛있었는데 말이죠

 

 

 

순대국과 소머리국밥의 모습이에요~!

누런?색의 국물이 순대국이고 하얀국물이 소머리국밥인데

소머리국밥에 원래 내용물에 고기부분보다 비계라고 해야하나요?

그 부분이 많이 있나요..?ㅋㅋ 뭔가 쫄깃쫄깃한데 고기보다 그 부분이 많더라구요

국물은 약간 싱거워서 양념장이랑 함께 먹으니 괜찮았어요!!

그리고 순대국..!! 진짜 맛있어요 ㅋㅋㅋ

순대국 국물이 진짜 진하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는 보통 순대국 먹으면 양념장을 넣어 먹는데 

만양순대국은 양념장을 안넣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 온 깍두기가 정말 맛있게 잘 익어서 같이 먹으니 환상의 조합이었어요!!!

 

 

 

순대국과 집에 사놨던 막걸리와 함께 먹어서 같이 올려봐요 ㅎㅎ

공주에 유명한 밤 막걸리 다들 아시죠~?

순대국과 막걸리 은근히 어울리고 합이 좋더라구요 :)

 

 

서울대입구와 봉천 주변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