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관악구] 서울대입구 수플레 팬케이크 맛도리 : 오후의 과일

by 빛22 2023. 10.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전에 서울대입구쪽에 살던 친구가

오후의 과일이라는 카페가 유명한데

아직 한번도 못 가봤다고 하기에

같이 다녀와봤어요(물론 저도 처음~!ㅎㅎ)

서울대입구 먹자골목?!쪽으로

좀만 들어가다보면

상가 2층에 오후의 과일이 위치 해 있어요

평일 낮시간인데도

가운데 자리 쪼고 빼고는 거의 차 있었어요

카페가 넓찍넓찍하고

화장실도 내부에 있어서

편하게 이용 가능했어요!

메뉴판은 테이블 위에

하나씩 준비 되어 있었어요

카운터로 가서 주문 후 선결제 하면

자리로 음료랑 가져다 주세요!!

 

저희는 오리지널 수플레 팬케이크

라임모히또

파인애플 생과일 주스를

주문했습니다

음료를 먼저 준비 해 주셨어요

파인애플 생과일 주스

파인애플 맛이 엄청엄청 진해요!!

얼음이랑 같이 갈지 않아

빨대로 휘적휘적 저어준다음 마셔야

좀 시원하게 마실 수 있었어요

 

라임모히또는 상큼하고 맛있었는데

저 이파리 민트잎인가...?

저게 너무 많아서 빨대로 빨면

잎이 막아서 음료가 안마셔졌어요ㅋㅋ

대망의 수플레 팬케이크!!

과일이랑 오리지널이랑 고민했는데

가볍게? 먹자고 오리지널로 주문했어요

 

수플레 팬케이크가 엄청 퐁실퐁실한것이

입안에서 녹아요 그냥 ㅜㅜ

여기에 생크림까지 같이 먹으면

극락갑니다 걍~~

 

다음에 가게 되면 과일로 먹어볼까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