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빛LOG : 맛집

[서울 강서구] 마곡/발산역 튀르키예 카이막이 있는 신상카페 : 소카크

by 빛22 2023. 6.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여러분 신상카페 좋아하시나요?

마곡에 신상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을 듣고

다녀와봤어요!

외관부터 웅장하다..

가슴뛰는 외관이다..!!

카페내부는 정말 넓찍넓찍해요!!

분위기도 좋고!!

 

그렇지만 제가 안좋아하는

낮은 테이블...

의자보다 낮은테이블 너모 불편해요ㅜㅜ

 

앞쪽에는 일반높이의 테이블이 있긴했는데

낮은 테이블이 더 많았어요ㅜㅜ

카페가 넓고 예뻐서

둘러볼 맛이 나더라구요!

소카크의 메뉴

어딜가나 시그니쳐 메뉴가

있는 곳은 참 좋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날 저는

시그니처 메뉴는 안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라면 그린티라떼를 시켰겠지만

이 날 커피가 너무 땡겨서

친구는 그린티라떼

저는 솔트 크림라떼

그리고 카이막을 주문했어요!

처음 먹어보는 카이막

텔레비전에서도 그렇고

카이막이 맛있다는 얘기를 

정말 많이 들었어가지고

기대를 좀 했는데

읭!? 카페 가기 전에

간이 쎈 음식을 먹었어서 그런가

카이막에서 아무맛도 안나는거에요..

거의 꿀맛으로 빵 먹엇던 것 같아요

그린티라떼는

다른곳과 비교해서

꾸덕하고 맛이 진해서 좋았어요

 

솔트 크림라떼도 적절한

짭짤한 맛도 좋았어요

제가 근데 카페인찌랭이라서

평소에 커피는 디카페인을 마시는 편이고

마셔도 오전중에 마시는 편이에요

카페인 마시면 잠을 못 자서 ㅜㅜㅜ

 

이 날 정말 오랜만에 커피를 마셔서 그런가

아님 카페인이 쎘던건지..

이 날 커피 마시고 잠을.. 못 잤어요

아침 6시 넘어서 잠들고

두시간 좀 못 자고 출근..

다음날 거의 좀비로 일했지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