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공덕 맛집 스시복 / 선유도공원 단풍

by 삧삧 2021. 11.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토요일 주말
친구와 점시 먹기 위해
만났다가 뭘 먹을까 하다가
공덕에 위치한 스시복에 다녀왔어요ㅎㅎ

점시시간 붐비기 살짝 전에 도착하니
식사하고 계시는 테이블이 몇 없더라구요ㅎㅎ
붐비지 않을 때 너무 좋아요ㅎㅎ
도착하니
유자소스?가 들어간 샐러드와 장국을
먼저 세팅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대표메뉴라는
사시미A세트를 시켰습니다.
(사시미5P 새우장1P 초밥6P 새우튀김 우동)

새우장
새우 정말 좋아하고 맛도 있었는데
저는 TMI지만 새우장은
제 스타일이 아닌가봐요
저는 새우구이가 더 좋은걸로...ㅋㅋ
제가 좋아하지 않는 것에 비해
정말 맛있게 먹은 게 유머네요..ㅋㅋㅋ

사시미
오징어 연어 새우 도미?
잘 모르는데
흰살 생선부터 먹는거라고
친구가 그러길래 오징어부터 시작해봤어요ㅋㅋㅋ
오징어 회는 저렇게 처음 먹어봤는데
와..진짜 맛있더라구요..
다른것들도 친구랑 와..하면서 먹었네요 ㅋㅋㅋ
재료가 전부
신선하고 탱글탱글 너무 좋더라구요!

초밥
위에 생선이랑 다 좋았지만
저는 밥맛이 너무 좋더라구요!!

우동은 평범한 우동맛이었고,
튀김이 안에 새우가 정말 신선하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재료들이
전부 신선하고 맛도 깔끔해서
입이 깨끗한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밥을 다 먹고
어디 갈까 하다가
생각보다 단풍이 안 떨어진 것 같아서
선유도공원에 가보자 해서 갔는데
단풍이 아직 많이 안떨어져서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ㅜㅜ
선유도공원은 몇년 전
굉장히 더운 여름에 가서 별 기억이 없었는데
다시 가서 예쁜 단풍을 보니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ㅜㅜ
그리고 선유도 공원에 고양이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예쁜 단풍들과 귀여운 고양이..!
완벽한 조합이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