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삧story : 맛집

[서울 강서구] 햄이 가득한 부대찌개 맛집(feat.야끼만두무침) : 경아식당

by 삧삧 2023. 6.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이입니다:)

 

발산역쪽에서 일하는 친구가

점심에 부대찌개 맛집 갔다왔다고

같이 가자고 해서 다녀왔어요~!

발산 부대찌개 맛집

경아식당은 모든 테이블에

양배추 샐러드와 깍두기가 미리

준비 돼 있고 원하는 자리에

앉으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테이블에 물 티슈 수저세트

컵이 미리 준비 돼 있습니다!

저희는 부대찌개2인분에

야끼만두무침을 주문했어요

부대찌개를 주문하면

바로 밥을 준비 해 주세요

햄폭탄 부대찌개가 아닌데도

햄이 엄청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끓이고 한번씩 푼 다음에

라면사리도 같이 넣어서 먹었어요

찌개류는 역시 오래 끓여야 더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감칠맛 났는데 점점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서 밥이랑 한입 먹으면

얼마나 좋게요~ ㅎㅎ

야끼만두무침는 유튜버 쯔양님이

분식집에서 야끼만두무침 드시는 거 보고

한번쯤 먹어보고 싶었는데

경아식당에서 먹게됐어요 ㅎㅎㅎ

바삭한 야끼만두에 달달짭쪼롬한 양념이라

부대찌개 먹기 전에 엄청 손이 가더라구요ㅎㅎ

반응형

댓글